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305 스윗소로우 텐텐 클럽 승호, 지오
야한 영화를 봤을 때 대처
정지는 마우스 우클릭 -> 되감기or앞으로

(베티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폭풍 웃음~ㅋㅋㅋ

여기서도 성격이 딱 들어난다.

대부분은 지오처럼 행동하지 않나?

지오야~~ㅋㅋㅋ
7m쯤 됐을 때 끄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
한 장면 지나고 나면 기진맥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호는 당당하게 끝까지.
오히혀 상대방을 당황시키는 승호.
승호 정말 최고! ㅋㅋㅋ


얘들아~그런데 너네 아이돌이야~~~~~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