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524 슈키라 승호, 천둥





천둥아~
개인기 ㅋㅋㅋㅋㅋㅋㅋ



하일라이트는 볼드모트 승호~ㅋㅋ




후배의 증언 1 : 볼드모트 승호. 

함부로 승호의 이름을 불러서는 안됨.





쑥스러워서 얼굴까지 가리고 있는 승호.
승호야 왜 쑥스러워하고 그래.
멋지구만. ㅎㅎ

카리스마 있는 승호 좋아!

그러고보면...엠블랙 멤버들에게는 그런 모습을 보여주지 않는 건가?
나이가 들어서 유해진거??? ㅋㅋㅋ

그나저나..승호 동생...
아놔~ 승호 동생도 궁금하네. ㅋㅋㅋ
동생도 포스 만만치 않나봐~ㅎㅎ






+ 예전에 나왔던 추가 증언

◈ 후배증언 2 : 악마승호



엠블랙에 승호 선배님 
굉장히 무서운 선배님이셨구요, 별명이 악마셨어요. 
그래서 전공실에 나타나면 후배들이 다 긴장하고, 식은땀을 흘리고... 
그런 존재였어요.



(팬분이 그린 악마승호의 모습)





악마승호의 모습을 보여줘~~~ㅎㅎ
군기반장~악마승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