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529 이수영 뮤직쇼: 엠블랙 승호


(출처: 공카 까망여우님)




(캡쳐출처: 87라인님)






◈ 지오랑 커플로 오해받은~~~ㅋㅋㅋ

커플룩~ㅋㅋㅋ








◈ 엠블랙 옷은 공용~ ^^
예쁜 블래기들~


수영: 남자들끼리 함께 숙소생활하면요~ 
        여자들은 서로 빌려주고 빌려 입고 하거든요~ 남자들도 해요?
승호: 저희는 빌려 입고의 개념이 아니구요 그냥 공용입니다.
        간혹 속옷도 헷갈릴 때가 있으니까요.

...

승호: 저희는 돌려 입습니다.
수영: 물려입지는 않아요?
승호: 제가 거의 물려 입거든요.
        지훈이형 옷도 저희가 물려 입는 추세(?)다 보니까..


털털한 블래기들~ ^^
승호가 유난히도 관심 없다보니 주로 승호가 비의 옷을 물려 입는 건가?
비의 옷을 물려입다니 기분 좋을 거 같은데. ㅎㅎ

음...얘들아~~혹시라도 물려 입기 싫으면 나에게 넘기렴.
내가 옥션에서 판매를..ㅋㅋㅋ







◈ 어머님~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승호 어머님 포스가!!!

승호: 저는 편해서 후드티가 많은데, 후드티가 엄청나게 많아요.
        티보다 후드티가 많아요.
        어머니께서, 가수생활 하기 전에 한 번만 더 후드티를 사오면 모자를 다 자르겠다.






◈ 사실..나도 패션에 관심 읎다.
옷을 살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바로...
빨래 하기 쉽냐, 쉽지 않냐..라는 것.;;;
쇼핑은 힘들고 귀찮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