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527 텐텐클럽 엠블랙


(영상소스-베티)







◈ 방송 대박이다. 
알찬 정보도 많고.



One Better Day 라이브를 급 요청




 라이브 짱~ ^^

역시...평상시 실력이...ㄷㄷㄷ





◈ 미르가 거절할 때는 "네?" ㅋㅋㅋㅋㅋㅋ






◈ 승호가 말 잘하는 지오와 준이라고 하자
준이 처음 들었다며 무척 좋아함~ㅎㅎ







◈ 농담처럼 얘기했지만,
준이 뮤비 찍을 때 멤버들이 준이 걱정 많이 했던 것을 알 수있다...

승호와 지오..몸이 안좋았던 준이를 걱정하며 기다렸구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아~ㅋㅋㅋ
승호 볼에 뽀뽀할때 포인트는 승호가 올린 손을 굳이 내리고 볼에다 뽀뽀하려고 하는 준이~ㅋㅋㅋ







◈ 헉.....
노래 파트를...멤버들이 정했다고???????????????????????



이제 두번째 싱글내는데... 놀랍다...
정말 엠블랙에게 많은 기회를 주는구나.
디렉팅과 프로듀싱 공부도 되고..
와..진짜...제이튠 짱이다.


그리고 멤버들끼리 서로 양보하고 함께하려는 모습이 참 보기 좋다.
천둥이랑 미르, 그리고 형아들도 멋지다.

신인인데 서로 조금이라도 더 부르고 싶을테고
멤버들끼리 완력 장난 아닐텐데...
역시 블래기들은...정말 우애가 남달라...





◈ 어디선가 승호가 바이올린도 연주할 줄 안다고 글을 봤었는데...
One Better Day 소개 할 때 승호 손 보니 맞구나!!!

활잡을 때의 손모양이라던가 손목 스냅을 보여주는 승호...
바이올린도 정말 배운 거임?? 바이올린까지 하다니!!!
정말 못하는게 뭐임?







언젠가..승호 바이올린 연주도 볼 수있는 기회가 꼭 오길.








◈ 아침마다 신문 읽고 있다는 준이의 말을 들으면서 드는 생각은...
설마...좃쭝똥을 읽는 건 아니겠지..라는 생각과...

정치적 성향이야 개인적인 것이니 읽지마!!라고 할 순 없으니,
준아. 혹시라도 좃쭝똥 읽는다면 한겨레, 경향도 꼭 같이 읽으렴.










-멤버들 추천곡-




지오가 승호에게 추천해준 이유


역시 지오.






지오 추천곡:  Skylark <Wildflower>





지오야..ㅠㅠ
라이브 정말 감동~ㅠㅠ














천둥 추천곡: Britney Spears <Toxic>








아...미르가 말하는 그 느낌이 뭔지 알거 같아.
노래를 들었던 그 때의 그 느낌...




(*추천곡중 Billy Porter <Love is on the way>는 팬이 만든 뮤비)











+ 추가
엠블랙과 대기실을 같이 사용한 비가 엠블랙이 불편할까봐 자리를 비켜줬다고 하는 멘트가 있었는데...
어느분이 음악방송중 찍으신 직찍과 함께 글을 올렸다.


직찍임니다ㅋ
대기실에 안 계시고 주로 밖에 나와계시더라구용ㅋ 





정말 감동이...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