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612 MIKA LIVE IN SEOUL 한국 서울 콘서트를 다녀왔다.


목이 쉬었다. 
얼마나 떼창을 크게했는지..나중엔 목소리가 안나옴. ㄷㄷㄷ
정말 재미있었다.
제대로 즐기고 왔음.


스탠딩 C구역 팔찌
중요부분만 보관~ㅎㅎ






비루한 핸드폰으로 찍어서...;;;





콘서트가 짧게 느껴질 정도였어. ㅠㅠ
한시간 반넘게 쉬지 않고 라이브를 멋지게 하는 그대는 정말 최고!!!

라이브~정말~최고! 최고!!!

그리고~정말 어쩜 그렇게 귀엽지~ㅎㅎ



올림필 홀을 꽉~~채운 관객들.
그리고 떼창 작렬~~~
정말 씐나는 콘서트~~



콘서트 셋리스트

Relax, Take it easy
Big Girl
Stuck in the middle
Dr. John
Blue eyes
Good Gone Girl
Billy Brown
Touches you
Kick ass
Rain
Blame it on the girls
Happy Ending
Love Today
We are golden

Grace Kelly
Lollipop





◈ 이벤트: 종이비행기, 금박

Happy Ending 부를 때 little bit of love 부분에서 관객들이 종이비행기를 날렸다.
음악과 종이비행기 퍼포먼스가 정말 잘 어울렸다.
little bit of love이 시작하자 여기저기서 날아오는 비행기들...
감동 그자체.

아..정말...보는 내가 다 감동. ㅠㅠ
정말 예뻤다.

종이비행기를 보며 감동 받은 미카!!! ㅠㅠ
무대로 날아온 비행기를 미카가 다시 관객석으로 날리기도 하고.
최고라며 환하게 웃으며 관객들에게 양손 엄지 손가락을 치켜세워줬다.


종이 비행기 후에 팬들이 해피엔딩 뮤비에 나오는 손모양 이벤트도함











-1층에서 본 무대-
피아노 치면서 little bit of love 한소절까지 부르고 나서
마이크 들고 일어서다가 날아오는 종이비행기에 놀라 순간 멈칫한 미카.
그리고 천천히 움직이기 시작.
감동받아서 환하게 웃는 미카~~
고개숙여 고맙다고 인사하는 미카. ㅠㅠ


2분 50초경부터: 처음에 많은 비행기가 날아가는 장면
                       1층 비행기 날아가는 장관 (종이 비행기 많이 보임)
                       오랫동안 비행기가 날아다님
                       피아노에서 일어나면서 비행기를 보고 뒤로 살짝 물러나며 당황.





2분 59초부터: 정말 가깝다...ㄷㄷㄷ 미카 표정 정말 잘 보여!!




-종이 비행기 부분만-




-놀람+감동 받은 미카의 표정:
종이비행기 이벤트 처음 부터 잘 보이는 영상-





밴드팀원들도 감동 받았어~~~
환하게 웃는 연주자들~~

(3분부터)
 

2분 2초: 날아가는 비행기 많이 보임. ^^






*종이비행기 퍼포에 감동받은 환하게 웃는 미카

(출처: 악숭카페/ 선출처: 미카 네이버팬까페 헤르메스님)





◈  We are Golden
그리고 We are golden에서 관객들이 금가루 뿌리고.
작년처럼 미카가 금가루 달라고 해서 코러스 여자분이랑 드러머에게 뿌리며 장난치다
드럼 스틱으로 맞는다. ㅋㅋㅋ








◈ MIKA - Stuck In The Middle Trumpet Solo 트럼펫

신사 숙녀 여러분~ 세계 최고의 트럼펫 솔로를 기대해 주세요~
씨시해~

"씨시해~"할때 넘 귀여워서 쓰러지는 줄~~ㅠㅠ






◈ 
 Stuck in the middle

미카: 또 와서 너무 좋아요~
한국말 정말 잘한다~ㄷㄷㄷ

2분 25초. 아~아~아~할때 박자 맞춰서 점프~점프~하는 미카.






◈ Love Today 부를 때 A구역과 B구역 사이 경계 복도(?)로 내려왔는데...
스탠딩 A,B구역 경계에 계신 분들 대박. ㅠㅠ

끝부분에 미카의 놀라운 한국어 실력. ㄷㄷㄷㄷㄷㄷ
"잘 들려요?"
"미카에요~"
"저는 주거써요(죽었어요)~" 
"제가 셋까지 세면 모두 다 점프하세요~" 

영어로 얘기한 후에 한국어로 통역!!!! ㅋㅋㅋ






-2층에서 바라본 무대-










◈ KICK ASS 
"아아오~아아오~아아오~"를 관객들이 정말 잘 따라함~ㄷㄷㄷ

첫부분을 같이 부르자며 알려주겠다고 했는데
미카가 "아아오~" 한번 했을 뿐인데 한국 관객들 바로 따라함~ㅋㅋ
미카 얼굴에 스며드는 미소~ㅎㅎ

마지막 부분에서는 관중들이 "아아오~아아오~아아오~"를 떼창하며 반주를 해줌. ㅋㅋㅋ


미카가 한국말로 <이번엔~새로운 노래를 부를거에요~> ㄷㄷㄷ





미카의 표정이 잘 보이는 영상






전체 분위기 짱~~~











◈ 앵콜곡 롤리팝 부르기전에 "대~한민국~" "짝짝짝 짝짝!"도 몇번하고~ㅎㅎ
미카가 "대~한민국~" 해주고~ㅎ

역시 쩔어주는 떼창~~ㅎㅎ


대한민국+난타공연+롤리팝







◈ 어쩜 그렇게 한국어를 잘하지. ㅠㅠ
콘서트 중간 중간 멘트할 때 영어 후에 한국어 멘트를 많이 해줬다. 
정말 감동.


Billy Brown 부르기 전에도,
"Next story is about my friend" 이라고 영어로 말한 후에
(정확한 멘트는 기억이 잘 안나지만 대충 저런뜻..;;)
"이것은 친구에 대한 노래입니다."라고 한국어로 통역(?)해준 후에 "His name's Billy " 라고 한다.





관객과 함께하는 빌리 브라운 멋지다~

포인트: 미카가 신나서 박자 맞춰서 고개흔들때 모자가 걸리적 거리자 바로 벗어던진다.


 






◈ Rain
떼창 대박..ㅠㅠ
When you let it rain you let it rain~
I hate days like this!!!!!!!!



또다른 각도









 Blame It On the Girls






 





◈ 
Dr. John

닥터 존은...뒷부분에서 미카가 마이크 넘겼을때 타이밍이...
관객도 당황~ㅋㅋㅋㅋ





◈ 
Blue Eye 

떼창~~~








◈ 
Good Gone Girl

마지막에 우~우~우~ 할때 관객들이 떼창하니 바로 마이크 넘기는 미카.
신나서 지휘까지 함~ㅎㅎ








◈ 
We are golden

2분 54초
간주부분인데 관객들이 코러스로 위아골든~떼창을 한다~ㅎㅎ
미카도 듣고 좋아서 액션을 취함~ㅎ
다른 나라 영상을 봐도 이부분 떼창이 이렇게 잘 한 곳도 드물다~
역시~한국 관객들 쵝오~~




금박 종이가 잘보이는 영상








◈ 
Lollipop

롤리팝때 입고 나온 옷에 허리에 달린 꽃은 바로 무궁화!!!!!!!
센스 쩌는 미카!!!






◈ 
Grace Kelly







◈ 미카가 한국말로 <감동이에요>라고 멘트해줬다. ㅠㅠ





 
정말 어쩜 그렇게 한국어를 또박 또박 잘하는지.
해외 아티스트들의 내한 공연을 봐도 미카처럼 그렇게 많은 한국어 멘트를 해준 경우 못 봤음.
정말 감동받았다.





◈ 앵콜곡 끝나고 인사하고 나서 들어갔는데,
관객들이 계속 미카를 외치자 미카 혼자 다시 나와 인사해줬다.





◈ 앵콜곡이 더 많지 않을까..나름 기대했는데..흙~ㅠㅠ
더 보고 싶었는데..ㅠㅠ
아~~콘서트가 넘 짧게 느껴졌어~~~





◈ 한국 콘서트전에 한국어로 트위터도 남기고,
콘서트 끝나고 글도 남겼다.






그런데...뭐야!!!!!!!!!!!!!!!
콘서트장에서 같이 축구 보는거야??? 라고 흥분했는데,
후기보니 한편에서 조용히 관람한거구나...


마틴은 그리스 출신인데..ㅎㅎ








한국에 또 언제 오나요~~~
조만간 또 만났으면 좋겠어요.



앗!!! 다른 후기 보니 씨유넥스트이어~라고 했다고!!!!
내년에 꼭!! 와요!!!




+ 그나저나..줄서서 기다린 사람들..싸인 받았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번 공연 주최한 나인팩토리...
도대체 월드컵 중계는 왜 껴넣은거야.
미카 공연 세트 리스트 곡도 다 소화 못했잖아!!!!!!!!!!!!!!!!

난 진짜 Toy Boy 듣고 싶었다구!!!!!!!!!!!!!!!!!!!!!!!!!!!!!!!!!!!!!!!!!!!!!!!!

비싼돈 주고 미.카.콘서트 보러간거지 축.구.보러 간거 아니지 말임돠!!!

스텝들이 월드컵 중계때문에 시간이 촉박해서 힘들었다고 하는 후기에 열받네.






◈ 늘 느끼는데..한국이 그렇게 돈이 안되나...ㅠㅠ
뭐..그렇긴하지.;;

이번 미카 공연일정도 서울 공연 겨우 일정 넣은 거 같은데...
미카가 한국공연 꼭!해야한다고 해서 무리해서 넣은 건 아닐지..

작년 비욘세 월드 투어 콘서트도 비욘세가 한국 공연해야한다고 해서 일정 겨우 맞췄다던데.
그래서 공연이 아마 수,목(화,수)이었던가 그랬지.


한국팬의 열정에 감동받은 아티스트들이 아니었다면 아마 공연도 없었을듯.
한국관객들의 열정에 박수를.



미카의 콘서트 스케줄을 보니 이미 2~5월까지 UK, Europe투어를 했고.
스케줄 대박.;;

이번 아시아 투어일정은...

June 7 - Tokyo, Zepp
June 8 - Tokyo, Zepp
June 10 - Nagoya, Zepp
June 11 - Osaka, Nambu Hatch
June 12 - Seoul, Olympic Hall
June 14 - Singapore, Max Pavillion Hall 1
June 16 - Hong Kong, Convention Center Hall 5B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