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두 도시 이야기 세미막, 총막

category Show/뮤지컬&연극 2013. 8. 12. 13:28
반응형

두 도시 이야기 : 전체 세미막, 전체 총막


◈ 130811 낮공 세미막

윤형렬, 카이, 최현주, 신영숙

무대인사 때 카이 다네이가 최현주루시에게 꽃을 선물~

우앙~~~멋지다 카이~


그리고...이 장면을 보는 내가 왜 설레지....




(출처: 연뮤갤)
















130811 밤공 총 막공

서범석, 최수형, 최현주, 신영숙


총막 커튼콜, 무대인사

5:02 - 더블 캐스팅 배우들 소개하는데 카이를 빼먹어서~ㅋㅋㅋ

         카이 수트 입고 등장하는데.....

         무대에서 보던 카네이가 아니네??!!!

         존잘~~ㄷㄷㄷ



7:30 - BOM 최대표 등장해서 큰절 인사~

         관객들이 잘생겼다~멋있다~ㅋㅋㅋㅋㅋ 뒤에 배우들 빵~터지고~ㅋㅋㅋㅋ

         관객들 말에 최대표 "이러시면 안됩니다~"ㅋㅋㅋ


11:35 - 꼭 다음번에...다음번이란 말을 쓰겠습니다~

          꼭 여러분 다시 무대 위에서 두 도시 이야기란 이름으로 위대한 사랑이 부활한다고

         말씀드릴 수 있기를 제가 꼭 약속 드리구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앗싸!!! 삼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꼭 삼연으로 돌아오길~~~

배우들도 꼭 돌아와요~~~ ㅠㅠ



(영상 유툽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