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50829 토 밤공 엘리자벳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조정은(엘리자벳/씨씨), 전동석(죽음), 이지훈(루케니), 윤형석(프란츠 요제프), 백형훈(루돌프), 

윤예담(어린루돌프)



이번 엘리 티켓




8월 26일 조정은,전동석,이지훈,윤형석,백형훈 조합을 보고 넘넘 좋아서 오늘 공연도 예매!

메르스 정부지원으로 원뿔원 행사를 해서 잡았다!


조정은 엘리(조엘리)와 전동석 토드(동토드) 정말 좋다.

둘 다 연기가 좋아서 보는 내내 만족스러웠다.

(노래는 당연히 잘하고)


조엘리 연기 노선은 볼 수록 참 맘에 든다.

조엘리 디테일 중에서 특히 마음에 드는 것은

거울송에서 루돌프를 향해 손을 뻗다가 거두는 디테일과 루돌프 관을 두드리며 우는 장면.


손을 뻗는 디테일로 인해 엘리가 엄마로서 루돌프를 생각은 했었구나..라는 생각이 들어서 좋았다. 

이 디테일은 백형훈 루돌프 때 한다. 형훈 루돌프가 엘리를 등지고 있을 때 조엘리가 손을 뻗는 ㅠㅠ

(조엘리 노선 글은 요기 클릭)


 

그리고, 루돌프가 죽고나서 관을 두드리며 우는 장면은...자식 잃은 엄마의 비통함이 느껴진다.




-전동석 토드는 이번 엘리의 가장 큰 수혜자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정도다.

분명 재연때도 봤었지만 그닥 크게 눈에 띄지 않았는데,

이번 삼연 엘리에서는 와~~빛나는 비주얼과 성량! 노래실력! 거기다 연기까지 좋아서

시선을 사로 잡는다.


성량이~ㄷㄷㄷㄷㄷㄷㄷ (성량은 예전에도 좋았지만 이번엔 강약 조절 가능한!!!)

블퀘 지붕 날리는 줄~ㅋㅋㅋㅋ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좋고~

디테일도 넘넘 좋다. ㅠㅠ (손동작도 우아하게 하는 것 포함)

비줠도 훈훈~~


특히, 마지막에 엘리가 죽고 나서 엘리 목에 손을 가져다 대고 엘리의 죽음을 확인하고

자신의 눈에 맺힌 눈물을 닦고서는 그 손을 바라보며 허무해하는 동토드의 연기는 정말 좋았다.

 

동토드 연기 노선 글 클릭


*머리 내리고 나왔는데 레어템이라고...ㅎ

그런데 머리 올리는 게 더 멋지다. ㅋㅋㅋ


머리색..초반엔 파란 머리였는데 지금은 회색머리..

 

 


-이정화 소피는 볼 때마다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든다.

원캐로 초연,재연,삼연까지 잘 해내고 있는 이정화 소피!




-조엘리와 동토드의 조합이 이제 한 번(9월3일) 남았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