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122  연예가 중계 게릴라 데이트 <동방신기>

(720p 고화질)

(출처: 유툽)














◈ 힘들었던 시간

 




◈ 심박사~ㅋㅋㅋ
창민이 말을 참 조리있게 잘 한다.

창민이의 절실함이 느껴지는데~ㅋㅋㅋ

 




◈ 고~맙습니다~아~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응어리진게 느껴지는데~ㅋㅋㅋ

 




◈ 다음 생애에도 가수가 되고 싶은가?

 






◈ 음...무척이나 차분한 인터뷰.
웃음 포인트가 있지만 전체적으로 차분함이 느껴진다.

워낙 많은 일들이 있었을 테고 
그 시간을 겪다보니 성숙해지고 뭔가 해탈(?)한 거 같다.




◈ 윤호도 그렇고 창민이 말을 참 조리있게 잘 하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