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701 뮤뱅 리허설 中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윤호형아 옷의 지퍼를 쓰윽~올리는 창민이~"
 
(출처: 하루/ 영상 재업로드 금지, 캡쳐 금지)






◈ 다른 버전
20초쯤 부터~


(출처: 비상)





"노출 많이 하면 안돼 형아~~"

형아 옷의 지퍼가 너무 많이(?) 내려가 있나요~ㅋㅋㅋ
지퍼 올리고 나서 씨~익 웃는 창민이 봐봐~ㅋㅋㅋ

창민이 장난에 웃는 윤호모습도 넘 좋다~~~ㅎㅎ
둘다 넘 귀여워~





◈ 창민이가 윤호형아에게 장난칠 때면 동생포스~물씐~ㅋㅋㅋ

뭐랄까..창민이는 형아들에게 장난치지 않을 거 같은데,
(나만의 고정관념??ㅋㅋㅋ)
윤호형아에게 장난치고 애교(?)부리는 창민이 보면 너무너무 귀여워~~~

창민이가 장난칠 때마다 그런 창민이를 보며 웃음짓는 윤호 모습도 넘 좋당~ㅎㅎㅎ





▷ 110109 인가 리허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