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키앤크 하차 기념 유노윤호 귀요미 시리즈~~~

(110728 출국 사진 팬아트)




√ 110123 런닝맨

◈ 윤호의 철학이 담긴 그림~ㅋㅋㅋ 
자기가 그려놓고 웃을정도~ㅋㅋㅋ
이것은 코뿔소...ㅋㅋㅋ









√ 110208 일본 팬 이벤트

◈ 단추 나빠요~~

제가 춤출 때 단추가 절 괴롭혀써여~
 (보쿠가 오돗떼이루 우치니 보탄가 이지메시마쓰요~)
그래서 단추에게 말해써여~
"귀찮아!!"

 



▷ 으쓱~으쓱~






▷ 정말 진지한 저 손짓!!
단추에게....
귀여워~ㅋㅋㅋ











√ 110415 택시 동방신기
   
◈ 윤호 눈 땡그래져서 얘기하는데 귀여워~ㅋㅋ
나 억울해~나 아니야~나 아니야~~~
완전 귀여워~ㅋㅋㅋㅋㅋㅋ
 











√ 110429 태국 인터뷰

◈ 태국어 잊어버린 윤호~ㅋㅋ
쿤~↗스와이~↗ 카~압~! 

캅으로 급 마무리~ㅋㅋ
귀여워~~~~~ㅋㅋㅋ












 일본 세이부 은곰 카드 촬영현장 (110513 공개)

◈ 안녕~안녕~안녕~~~


















√ I don't know 뮤비 촬영 현장 (110720 발매 CD)

◈ 앗!! 돈까스다!!

창민이 가사중에 '소소노까스'~
 '소소노까스'라고 발음하는 부분이 있는데
처음 들었을 때 '소소노까스'가 아니라 '소노 돈까쯔(돈까스)'라고 들어서
'앗!! 돈까스다!!'라고 생각했어요.

왜냐하면 "돈까쯔(일본어)"가 한국어로 "돈까스"에요.
"소노 돈까스~"라고 기억해서...  












√ 110723 일본 해피뮤직

◈ 해맑게 바이~바이~~












√ 110724 뮤직저팬

◈ 개구쟁이 윤호~~~ㅋㅋㅋ

장난칠 계획이 떠올라 물병 덥~썩~ 잡는 윤호~ㅋㅋㅋ








윤호는 귀염둥이 우후훗~~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