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Lacoste 동방신기(TVXQ!) 미공개 스타일 필름





or







◈ 충전을 할 때?
윤호: 여행을 가요~

시간이 될 때마다 여행을 가는 윤호~
저번엔 호미곶 갔더니 오늘(111028)은 남이섬에 갔다고 한다.
여행 좋아하는구나. ^^






◈ 창민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민이 말에 윤호 웃는 거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신의 장점은?

윤호: 열정인거 같아요, 식지 않는. 
        항상 어떤 일에 있어서 최선을 다하는.

창민: 저는 윤호형보다는 쪼끔 떨어진 그런 열정이 (장점이) 아닌가 하는..생각이 듭니다.










라코스테 트위터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윤호와 창민이! 덕분에 촬영장 분위기는 화기애애!





그리고 다른 사진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