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1110 MTV "동방신기" 뉴욕 SM 콘서트 백스테이지 인터뷰
(실제 뉴욕 슴콘은 111023)

유노윤호, 최강창민

(출처: MTV)



or 아래영상









◈ 질문: 윤호, 창민이를 아직도 막내로 보시나요?
윤호: 멋진 남자가 됐죠.
        팀의 막내란 느낌보다는 동반자라는 느낌이 강하구요.
        둘이서 멋진 길을 만들어 나갈테니까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 멋진 남자가 되었다고 하니 쑥스러워하는 창민이~ㅎㅎ













◈ SM타운 고화질 사진..








▷ 윤호랑 창민이 웃는거 봐~~~~~~~~~~~~
나까지 기분이 좋아져~~ ^^








▷ 창민이 요염하게 앉아있넹~ㅎㅎㅎㅎㅎㅎ
가슴팍이 보여서 더 섹쉬하다능~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