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1103 뿌리깊은 나무 10회



세종이랑 무휼 넘 귀요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냉정한 것들 같으니라구.
삼문이와 팽년이가 칭찬 안 하자 삐진 세종대왕님~ㅋㅋㅋ










◈ 보면은 아주 은근히 신경을 안 써.
3보이내에 있어야 되느니라!










◈ 아니~이 설마!












◈ 그때는 눈치가 그게 아니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종대왕님의 무휼 놀리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규세종님 눈빛이 반짝~ㅋㅋㅋ






▷ 극중에 나오는 나무 모형이 뭔가 했는데...ㄷㄷㄷ
물시계라고 한다.
드라마 디테일 쩐다~~ㄷㄷㄷ


명칭: 보루각 자격루 
측정: 시간 측정 
지정: 국보 229호 
기능: 물시계 
재질: 석재, 청동 등 











◈ 엔딩....






10회에 귀여운 세종과 무휼을 볼 수 있어서 흐믓해 하고 있었는데...
가리온이..정기준 본원이었다니...


다 당한 것인가...


한글 "ㅎ" 아직 못 만들었는데!!!!!!!!!!!!!!
어쩔....


세종이 가리온은 믿어도 된다며 다 맡기겠다며 가리온을 만나러 가는 장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맑은 우리 세종대왕님....ㅠㅠㅠㅠ
 





아..정신적 충격이 너무 큼...ㅠㅠ


다른 사람은 몰라도 가리온만큼은 세종의 사람이기를 바랐는데...흙~ ㅠㅠ
불쌍한 세종대왕님...정말 주변에 믿을 사람이...
그래도 무휼이 있으니까...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