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523 내게 거짓말을 해봐 5회




◈ 우리 아빠가 반대하는 걸로 하죠!










◈  계약서는 직접 쓰세요~ㅋㅋ
아무것도 안 한다니까!!!
 









◈ 남자들 말이에요~바람은 왜 피는 거에요? 








▷ "다른 사람 누구?"
계속 은근히 반말하는 기준씨~ㅋㅋㅋ


▷ 이 부분 정말 좋았다.

아정의 감정과 기준의 아정을 바라보는 모습.
아... 뭔가 두근~









벚꽃씬 정말 설렌다~~~


◈ 그 남자 아직 좋아하나?







◈ 오늘에서야 비로소 내 첫사랑이 끝났다.




(캡쳐 출처는 베티)









◈ 아정이의 반전!!!
아정이 캐릭 맘에 들어~ㅋㅋ










◈ 6회 예고!!
집들이~~~ㅋㅋㅋ













◈ 현기준 별명이 현쎄오라고 한다.
현 CEO. ㅋㅋㅋㅋㅋㅋㅋ







◈ 점점 재미있어진다.
6회 정말 기대!!!



그런데 안타까운 마음에 한마디 하자면...
연출...ost...총체적 난국...;;


연출을 조금만 더 신경쓰면 훨씬 예쁜 화면들이 많을텐데...
그리고 감정의 연결씬도 그렇고.

ost...벚꽃씬에서 꼭 저 ost를 넣어야 했습니까!!! 
노래는 좋지만 꼭 저 씬에서 그 노래를...;;


그리고 감독님!!!
기준, 아정 추가씬 왜 쳐내나여!!!
작가가 추가씬 넣었으면 다 넣어줘야지!!!


그래도 잼나니 6회를 기대합니다.









◈ 새로 추가된 ost 표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