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30829 잭더리퍼

디큐브아트센터



엄기준(다니엘), 신성우(잭), 이건명(앤더슨), 이희정(먼로), 제이민(글로리아), 양꽃님(폴리)












클립 티켓이라 예쁜 티켓~~~









* 스포 있음.



완전 감동!!!


엄기준 다니엘(엄다니엘) 연기 정말 좋았고,

신성우 잭도 디테일이 매우 좋았다,

그리고 이건명 앤더슨(건더슨)도 연기와 디테일이 정말 좋아서

오늘 극이 너무너무 좋았다.


엄신건 조합 정말 좋다!!!







◈ 1막 취조실 장면

대박...

엄다니엘과 건더슨 연기 대박...

완전 짜릿했다!!!!


그래 이거야...ㅠㅠ







◈ 엄기준 다니엘(엄다니엘)

와..진짜..연기 완전 좋았다.

목상태는 좋진 않았지만 연기가...너무 좋았기에 다 커버했다!! ㄷㄷㄷ


글로리아를 만나서 잭을 찾으러 갈 때 사람들이 다 쳐다보자..

어떻게 해야하지? 하며 폴짝~뛰었다. (빠빠춤이라고?) ㅋㅋㅋㅋㅋ


재미있는 부분도 잘 살리고 웃겼다~ㅋㅋ





▷ 멈출 수 없어

자신의 행동에 괴로워 하다가 합리화 시키며 이 일을 계속하겠다고 변하는

다니엘의 사이코적인 모습을 아주 잘 표현했다.


자신의 양심때문에 괴로워하는 모습에 너무 슬펐고..ㅠㅠ

그러다 양심을 버리겠다고 다짐하며 변한다! ㄷㄷㄷ






▷ 2막에서 글로리아가 다니엘이 살인을 하는 걸 눈치채고 기도하는 장면을

다니엘이 다리밑에서 보는 장면인데...

글로리아가 알고 있다는 사실에 절망하고

글로리아가 자살할까봐 뛰어가려다가 총을 내리자

얼른 몸을 숨기는 모습...

이부분에서 엄다니엘이 너무 슬펐다.

그리고  다니엘이 멈춰야 한다며 노래하는데 너무 안타까웠다.






▷ 폴리를 죽인 후 다니엘 지하 연구실

엄다니엘이 먼로를 죽이려하자 글로리아가 제발 그만하라며 총을 다니엘에게 겨눈다.

그래도 다니엘이 멈출거 같지 않자

글로리아가 어쩌면 rep을 부른다.


다니엘과 글로리아가 처음 만났을 때 불렀던 그 노래..

다니엘은 살인을 하는 모습에서 벗어나 글로리아를 순수하게 사랑했던 그 모습으로 돌아오고

글로리아의 총구를 향해 몸을 맡긴다.

글로리아가 총을 쏘면 맞도록...


하지만..글로리아는 자기가 죽고...ㅠㅠ

절규하는 다니엘...ㅠㅠ









◈ 이건명 앤더슨 (건더슨)

아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기 디테일도 너무 좋고...

취조실에서 "이런~젠장!!!"하며 의자 던지는 거 완전 멋지다~ㅎ


이 도시가 싫어 부터 건더슨 보면서 계속 눈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건더슨과 폴리 보면서 오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폴리가 '아주 오래 전 얘기'를 부를 때 눈물 흘리던 건더슨...ㅠ


건더슨이 잭의 미끼를 위해 폴리에게 주려던 빨간 장미를 버리려고 하는데

그 걸 본 폴리가 장미를 빼앗아 자기 머리에 꽂는다.

그러자 관객들이 술렁...ㅠㅠㅠㅠㅠ

그 장미를 꽂으면 잭의 미끼가 되니까..ㅠㅠㅠㅠㅠ



폴리가 죽고 나서 절규하는 건더슨 때문에 너무 맘이 아팠다.

건더슨과 폴리때문에 관객들도 엄청나게 울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커튼콜

신짹 등장부터 전석 기립!!!

건더슨때 폭풍환호~

엄다니엘 완전 폭풍 환호~ㅋㅋㅋ


오늘 엄기준 다니엘의 잭더리퍼 첫공이었는데 반응 좋았다. ^^

그만큼 잘했으니까! ㅎㅎ


엄다니엘 인사하고 들어 간 후에

신짹이 엄다니엘을 다시 불러서 같이 마지막 마무리 하고 같이 어깨동무하고 퇴장!


아놔..왜 커튼콜 못 찍게 하는거야???? ㅠㅠ

이렇게 훈훈한 장면을 못 남기다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