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30904 잭더리퍼 

디큐브아트센터


엄기준(다니엘), 신성우(잭), 이건명(앤더슨), 이희정(먼로), 김여진(글로리아), 서지영(폴리)











엄기준, 신성우, 이건명 조합 너무 좋다.

역시나 오늘 공연도 최고~~



오늘 엄기준 다니엘 목상태도 첫공보다 좋았다.

이건명 앤더슨, 신성우 짹도 다들 목상태가 엄건시 첫공 보다 좋았다~ㅎ


취조실은 오늘도 역시나 대박!!!

엄기준 다니엘과 이건명 앤더슨의 취조실은 정말 쫄~깃~하다. 







◈ 엄기준 다니엘(엄다니엘)

재미있게 살릴 부부은 재미있게 잘 살리고 감정연기 장면들도 정말 좋다.

디테일들도 넘 좋았고.



▷ 엄다니엘 연기 정말 너무 좋다.

-사고후 글로리아를 다시 만났을 때 다니엘이 다가가려 하자

제발 가라며 다니엘의 가슴을 치며 미는데

그럼에도 울면서 글로리아에게 계속 다가가는 다니엘의 모습도 넘 슬펐다. ㅠㅠ


-'멈출 수 없어'에서 순수한 다니엘에서 살인을 저지르는 일까지 서슴치 않는 결심을 하며

변하는 모습을 정말 잘 보여줬다.


-글로리아가 부르는 어쩌면 rep.을 듣고 살인마에서 순수한 다니엘로 돌아와 울면서 글로리아에게 다가가고 

글로리아가 총을 겨누자 눈을 감고 팔을 벌리는 연기도 정말 너무 좋았다.

글로리아가 총으로 자살하자 엄다니엘이 기어서 글로리아에게...ㅠㅠ




▷ 기억나는 디테일 몇개

-글로리아와 같이 잭에게 갈 때 이번엔 손키스를 쭈~~욱~~~날렸다. ㅋㅋㅋ

그리고선 아우~아우~ ㅋㅋㅋㅋㅋㅋ


-글로리아에게 다시 만나려면 어디로 가면 되냐고 묻는 장면에서

날마다 여기있다고 하니까 그렇죠~ 날마다~이러면서 애드립하는데 너무 웃겼다. ㅋㅋㅋㅋ


-그대를 처음 봤을 때 부터 아팠다고 하자 글로리아가 다니엘을 툭~때리자 "아야~" ㅋㅋㅋ









◈ 이건명 앤더슨(건더슨)

건더슨 연기 디테일 정말 짱이다.


처음 장면과 마지막 장면이 같은 장면인데,

처음에 건더슨이 보고서에 불을 붙이는데 한번에 불이 붙지 않았다.

그런데..마지막 장면에서 보고서에 불을 붙일 때 처음에 바로 불을 붙이지 않고 두번째에 제대로 붙인다.

첫 장면을 그대로 마지막 장면에서도 보여준거다.

와...이런 것까지 신경써서 연기!! ㄷㄷㄷ


130829에서도 첫장면에서 책상있는 쪽으로 달려가다 미끄러지는듯한 부분이 있었는데

마지막 장면에서도 똑같이 연기를...ㄷㄷㄷ





▷ 다니엘 연구실

먼로가 글로리아의 사진을 찍으려하자 다니엘이 화내면서 찍지 말라고 한다.

건더슨이 먼로에게 화내며 찍지 말라고 하며 다니엘에게 사과하는데 건더슨의 진심이 느껴진다.


그건 아마도 다니엘이 글로리아를 보호하고 싶어하는 마음을 이해하기 때문이겠지.

건더슨이 폴리를 생각하는 그런 마음이 있었기에..




▷ 이 도시가 싫어...

아..정말 너무 슬프다...ㅠㅠ

너무 애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건더슨과 폴리의 장면은 언제나 너무 슬프다.


함정수사 후 폴리에게 달려갔지만 이미 폴리는 죽고..

죽은 폴리를 안고 절규하는 건더슨 모습이 너무 안타까웠다. ㅠㅠ

(왼쪽 블럭에 앉으니까 이 장면도 보이네...

중앙에 앉았을 때는 소리만..들렸는데...)








◈ 짹은 역시 신성우 짹이 최고다.

김여진 글로리아는 다른 장면은 다 괜찮은데 연구실에서 대사톤이 좀...


서지영 폴리도 참 좋다.







◈ 커튼콜

신성우 짹(신짹)부터 전석 기립~~~

엄다니엘이 등장해서 "내가 짹~~할 때  건더슨의 "그만~~"커튼콜 포즈를 따라하자 건더슨 빵~터지고~ㅋㅋㅋ

관객들 다 빵~터지고~ㅋㅋㅋ


같이 인사할 때 건더슨이 엄다녤 보고 포즈 취하고~ㅋㅋㅋㅋㅋ


다 같이 인사하고 다시 무대 앞쪽으로 나왔는데 엄다니엘이 한계단 아래로 내려가려다 다시 올라오자

신짹이 내려가자고 해서 계단 하나 내려와서 전체 인사~ㅎㅎㅎ



건더슨-서폴리가 계단 위로 올라가고 엄다니엘-김글로리아 올라가는데

신짹이 부를거 같자 엄다니엘이 글로리아에게 빨리 가라는 모션~자기도 빨리 가려고 했는데

(왼쪽 블럭에 앉아서 퇴장하는게 다 보였다~ㅋㅋ)

신짹에게 결국 불려서 다시 무대로 등장~ㅋㅋㅋ

건더슨의 그 포즈를 신짹과 같이 한 후 퇴장~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