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30831 저녁 7시공연 스팸어랏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공연기간: 2013.05.16 ~ 2013.09.01)


서영주(아더왕), 이영미(호수의 여인), 정상훈(랜슬럿), 윤영석(갈라하드), 이훈진(베데베르), 조형균(로빈)









스팸이 한 가득 쌓여있다~ㅋㅋㅋ








귀여운 티켓!! ^^










◈ 미국식 코메디라고 해서 웬지 안 맞을거 같아서 그동안 선뜻 손이 가지 않았는데

할인이 있어서 함 보러 갔다.

별 기대하지 않고...


그런데..이거 진짜 웃긴다~ㅋㅋㅋ

한국식으로 많이 바꿔서 웃음 포인트도 많고~ㅋㅋㅋ


재미있는데 흥행하지 못해서 안타깝네...

하긴 나도 이제서야 봤으니...

뭔가 선뜻 손이 가지 않았다.;;

그런데 막상 보니 재밌고~ㅋㅋㅋㅋㅋ






◈ 내용

성배를 찾으면 통일 영국을 찾게 된다는 신의 얘기에 성배를 찾으러 가는 아더왕과 원탁의 기사들.

그냥 이 스토리 하나. ㅋㅋㅋ

성배를 찾으면서 벌어지는 일들인데 넘 웃긴다~ㅋㅋㅋ





◈ 하나님 목소리

정형돈 목소리다.

정준하가 뮤지컬에 참여했어서 녹음했나보다.






◈ 넘버들

뮤지컬 넘버, 찬송가, 미국 컨추리 음악, 군가(?)등등 마구 섞여있다~ㅋㅋㅋ





◈ 현재 사회 경제 정치 패러디

대박~ㅋㅋㅋ

지금 정치판, 서민들의 현실등등 제대로 패러디했다.

프랑스 성에서...북한, 중국, 미국, 광우병소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다른 뮤지컬 패러디도 참 많았다.

오페라 유령의 The Phantom of Opera 장면 패러디도 있고~ㅋㅋㅋ


돈키호테가 등장해서 가자 산초~하니까 이훈진배우가 네~주인님~하는데 너무 웃겼다. ㅋㅋㅋ

(11월에 라만차 공연하는데 이훈진배우가 산초역을 작년에 이어 또 한다.)



▷ 브로드웨이 뮤지컬을 올리라는 미션에서

조형균 로빈이 뮤지컬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을 얘기하면서 '슬픈 수염의 기사'라는 넘버를 부르는데

서영주 배우가 조형균 로빈에게 노래 한 번 끝까지 불러보라며~ㅋㅋㅋ

(서영주 배우가 올해 11월 라만차에서 영주 역할을 하는데 그 때 부르는 넘버가 '슬픈 수염의 기사')



가사는...참 뼈있는 가사였다.

대박내고 싶다면 연예인을 써야 된다며...

주인공이 연예인이 아니면 끝이라며 노래 실력 중요하지 않다고..;;



▷ 지킬앤하이드에서 지킬앤하이드역을 했던 윤영석 배우가 지킬앤하이드역 분장으로 등장해서

자유!!! 하는데 빵 터졌다~ㅋㅋㅋㅋ








◈ 난 혼자야

기사들은 도망가고 혼자인 아더왕이 부르는 넘버인데

아더옆에는 언제나 펫시가 있었는데 계속 자기는 혼자라고 한다.

그래서 펫시가 자기는 그저 짐꾼일 뿐이냐며..

그래두 아더는 계속 자기는 혼자라고 한다.


그런데...아더가 말한다.

펫시는 가족이라고.

가족 외에 다른 사람들이 없다는 얘기였다.


이부분은 참 좋았다.

아더는 펫시를 자신의 부하나 신분이 낮은 사람으로 인식한게 아니었다.

가족.






◈ 성배의 결정적 증거 중...

A1

미국에서 유명한 스테이크 소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성배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배석에 당첨 된 분을 무대로 불러서 꿈이 뭐냐고 물어봤는데 없다고 해서

1시간 뒤 아님 내일 뭐라고 하고 싶은 꿈이 없냐고 물어보니까

밥먹고 싶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랑 같이 보러온 분이었는데

서영주 아더가 남친이 밥도 안 사주냐며~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식사한게 언제냐고 물어봤는데..

점심 먹었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대에 올라온 여자분에게 스팸 한세트를 선물로 주면서 꼭 밥먹으라고~ㅋㅋㅋ

자리로 돌아갔는데 남친이 스팸 세트를 먼저 챙긴다며

여자 관객에게 헤어지라며~ㅋㅋㅋㅋㅋㅋㅋㅋ






◈ 윤영석 갈라하드 

다리를 다쳐서 중간에 공연을 하지 못하다가 상태가 호전되어 마지막에 합류

윤영석배우와 이영미배우는 오늘이 마지막 공연이었다.

(내일(9월1일) 마지막 공연은 더블 배우들이 선다.)






◈ 마지막 공연이라 깜짝 게스트들이 있었는데,

이영미 배우와 더블인 신의정 배우가 깜짝 등장~ㅋㅋㅋ

개구리 분장하고 나와서 서영주 배우 볼에 뽀뽀하고 사라지고~

내 배역 왜이래에서도 깜짝 등장하고~ㅋㅋㅋ





◈ 커튼콜

앗!! 커튼콜에 정준하 등장!

사정상 중간에 하차했는데 마지막 공연 전에 인사하러 왔나보다.

훈훈했다.





◈ Always Look On The Bright Side Of Life

인생 뭐 있나요~웃어봐요~♪

인생 별거 없죠~웃어봐요~♬




프레스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