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30820 투모로우 모닝

KT&G상상아트홀


이석준(잭), 김나래(캐서린), 정상윤(존), 임강희(캣)







커튼콜 후 촬영






-줄거리-

결혼과 이혼, 인생의 또 다른 출발선에 선 두 커플! 내일이면 모든 것이 바뀐다! 불안, 설렘, 희망, 추억, 후회 그리고 사랑…… 오늘은 내 인생의 끝일까 시작일까? 당신도 겪었을 혹은 겪게 될 그 날, 과연 무슨 일이? 결혼을 하루 앞둔 커플, 존과 캣 인생 최대의 결정을 하루 앞두고 설렘과 불안을 마주한 커플. 네가 좋아, 하지만 이 사람이 정말 내 운명일까? 설렘과 불안이 교차하는 결혼식 전날 밤, 생각지도 못한 사건이 벌어지고, 우리가 정말…… 결혼할 수 있을까? 이혼을 하루 앞둔 커플, 잭과 캐서린 단 한 번도 행복한 적이 없었던 것 같은 결혼 10년차 부부. 모든 게 지긋지긋하고 지칠 대로 지쳐 버렸다. 그래 잘 생각했어. 이혼이 최선이야, 진작에 했어야 했어. 이 마음만은 확고하다고 생각했는데, 법정에 가기 전날 밤, 이 감정은 뭘까. 나 정말…… 잘하는 걸까?








* 스포있음.







내일이면 결혼하는 커플 - 존(정상윤), 캣(임강희)

내일이면 이혼하는 커플 - 잭(이석준), 캐서린(최나래)


이정도만 알고 갔다.


그런데 극을 보다 보니...

존과 캣이 바로 잭과 캐서린의 10년전 결혼할 때의 모습이었다.


어쩐지 잭이나 캐서린이 존과 캣을 바라보는 모습이라던가

존과 캣이 잭과 캐서린을 바라보는 모습을 보면서 왜 저런 연출이 들어 간건가했는데...








◈ 익숙해져서?

너무나도 사랑했던 상대방이 어느 순간 하찮은 존재로 느껴지는건

서로에게 너무 익숙해져서 일까...

가까이에 있어서 소중함을 몰라서...


그래서 헤어짐을 앞두고 상대방이 없는 미래를 생각해 봤을 때야 소중함을 다시 깨닫게 되는 걸까..


옆에 있는 사람에게 감사할 줄 알 때 삶이 행복해지는 거겠지.






◈ 음...ㅋㅋㅋㅋ

손발이 오그라드는 장면들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정상윤 존

멋지다...ㅎ

뭔가 코믹하고 웃긴데 참 멋지다.


그리고..너무 웃긴다~ㅋㅋㅋㅋㅋㅋ

라울 때 쓰러질뻔..ㅋㅋㅋㅋ

어쩔꺼야!! 라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만해도 손발이 오그라들고 눈을 어디다 둬야할지...ㅋㅋㅋㅋㅋ





▷ What it takes(너에게 부르는 러브송)

완전 달콤~ㅎㅎ

동시에...손발 오글~ㅋㅋㅋ


넘버 끝나고 잭과 캐서린 장면에서 존과 캣은 침대에 있는데..어또케~~ㅋㅋㅋ

내 손발~~~~ㅋㅋㅋㅋ




▷ The Seceret Tango(시크릿 탱고)

그리고...결혼을 앞두고 야동 지우는 게 그렇게 슬픈 일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슬퍼보여서 지우지 말라고 말하고 싶을 지경이었다~ㅋㅋㅋㅋ




▷ 캣이 자기 임신했다고 말하자 충격받는 존...

혹시 몰라서 임신 테스트를 두번이나 했다고 하자

존의 대답은......한 번 더 해보자는 거였다...^^;;;


남자들은 여자들의 임신 소식에 저런 반응인건가 보다. ㅋㅋㅋ

물론 상황이 아직 둘이 결혼 전이고

존은 변변한 직업도 없는 상태라 그런 거라..생각한다.;;;








◈ 임강희 캣

연기, 노래 좋았다.




▷ The Seceret Tango(시크릿 탱고)에서 마이크가 위에서 내려오는데

강희 캣이 갑자기 표정 바뀌면서 노래하는데 살쪄서 드레스 안 맞을까봐 걱정된다며~ㅋㅋㅋ

완전 웃겼다~ㅋㅋ



▷ 임신 사실을 알고 존을 찾아 갔을 때

아니...말을 해야 알지...

말도 안하고 그렇게 존을 다그치고 사라지면 어쩌나..;;


한편으로는 캣의 마음이 조금은 이해가 가기도 했다.

자신의 꿈을 앞두고 계획에 없던 임신.

혼란스러움...






◈ 이석준 잭, 최나래 캐서린

석준캣과 나래 캐서린 연기가 참 좋았다.

호흡도 잘 맞고.

둘을 보면서 왜 말을 못해!! 어서 진심을 말해!! 용기를 내라고!! 라는 생각이 들었다..;;;

마지막에 잭이 캐서린을 잡지 못 했을 때 답답해 쓰러질 뻔...

다행히 다음날 아침에 용기를 내고 진심을 말했다.



그렇게 해피엔딩.




▷ The Seceret Tango(시크릿 탱고)

석준 잭이 "그딴게 비밀?" 하는데..ㅋㅋㅋ 빵터졌다~ㅋㅋㅋㅋㅋ







◈ 커튼콜

정상윤 배우 위주


15초- 최나래 배우 등장할 때 문앞에서 정상윤 배우~ㅋㅋㅋ

1:49 이석준 배우 애드립 "얘가 오줌 마렵대~"에 정상윤 배우 그릇들고~다가가는~ㅋㅋㅋㅋ

둘다 너무 웃겨~ㅋㅋㅋㅋㅋ












◈ 프레스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