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레인이펙트: 비, 김우빈, 이종석

category Taste/Interest 2014. 2. 5. 22:01
반응형

140116 레인 이펙트 5회


우앙~~내가 좋아하는 남자들이 다 등장!! ㅎㅎㅎ


◈ 엠카운트다운 엠씨 김우빈과 대화하는 비~~

비가 "반가워요~"하고 인사하자 종석이한테 얘기 많이 들었다고 얘기하는 김우빈~~

김우빈과 이종석은 베프다~ㅎㅎ

비랑 이종석이랑 친하구~ㅋㅋ

그래서인지 비가 "아~진짜~?" 하면서 반가워하는 목소리~ㅎㅎ







◈ 비, 이종석, 정석원

비랑 이종석이랑 이렇게까지 친한 줄 몰랐네~ㅎㅎㅎ

생각해보니...알투비에서 이종석이 파일럿으로 나왔었다..

그때는 조연이었는데..우앙~~이종석 엄청 떴구나~ ^^


여기서 말한대로 나중에 비가 이종석 영화 시사회에 참석했다.






담에는 비-이종석-김우빈 쓰리샷을 보고 싶다~ㅋㅋㅋ

(헐..ㅋㅋㅋ 세명의 쓰리샷 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런닝맨에 세명이 출연한다고 기사(140219)났다~ㅋㅋ)



+) 2011년에 이런 사진도 있었구나~ㅎ


7월25일 월메이드스 미투데이에 이종석은 "내가 정말 정말 닮고싶은 큰사람! 진짜남자 지훈형님!" 이라는 글과 함께 비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


이종석은 "형! 항상 부족한 저를 챙겨주시고 감싸주시고 조언도 해주시고, 쑥스러워서 말은 못했지만 저는 형이 정말 친형같고 진짜진짜 고마워요! '우리 영화 '비상'두 대박! 믿습니다"라며 비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기사








◈ 040109 레인이펙트4회 의외의 인물 등장에..당황..;;;

ㅈㅈ이랑 연락하는 줄 몰랐네... (ㅈㅈ이가 주변 사람들에게 엄청 잘한다고..한다.)

영상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