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30102 캐치미이프유캔 Catch me if you can

성남 아트센터


엄기준(프랭크), 김법래(해너티), 브렌다(정민주)











◈ 엄기준 프랭크로 봤다.


코믹 부분을 제대로 살리고 연기도 좋았다.


그런데 프랭크역 자체가 어린 역할이라 

김법래 해너티가 엄기준 프랭크를 보고 어린애잖아~할 때 내가 움찔~ㅎㅎ



목상태가 안 좋았나?

공연 끝부분쯤부터 노래 부를 때 쓰~하며 숨을 들이마신 후에 노래부르는데 소리가 계속 신경쓰였다







◈ 재공연

재공연을 다시 보면서도 역시 드는 생각은 역시 부모가 참 중요해...;;






◈ 김법래 해너티

언제나 느끼지만 Don't Break the Rules에서 다리 올리는 안무는 참 힘들거 같아~ㅋㅋㅋ

참 높게 올린다~ㅎㅎㅎ


121215 공연 커튼콜 법래 해너티








◈ 성남아트센터

안 막히니 금방이긴한데...

심리적으로 멀다는 생각이...


그리고 음향..너무 구려...ㅡㅡ;;

뭐라는지 잘 안들린다..;;


이번에 오케가 없어서 아쉽기도 했고.








◈ 캐스팅 비슷한 날의 커튼콜~ㅋ


121227 커튼콜 엄기준 프랭크




121219 커튼콜

엄기준, 김법래, 김성기, 이미라

이날은 브렌다가 써니였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