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30202 저녁공연 유럽블로그

필링1관


오늘의 캐스트

김재범(동욱), 김수로(종일), 이규형(석호)










◈ 음악극

뮤지컬은 아니고 연극이지만 넘버가 있다.

배경으로 음악도 깔리고~



▷ 넘버들이 좋네.



▷ 재미있게 관람했다.

석호(이규형)때문에 계속 빵빵 터져서~ㅋㅋㅋㅋㅋㅋㅋ

대박 웃겼다.


동욱(김재범), 종일(김수로)도 깨알같이 웃겨서 재미있었고~ㅋㅋㅋ




▷ 밝고 유쾌한 극이다.

마지막에도 긍정적으로 마무리 되고.

웃고 싶을 때 보면 참 좋을 거 같다. ㅎㅎㅎ








◈ 카톡 장면

동욱(김재범), 종일(김수로), 석호(이규형) 셋이서 카톡을 하는 장면인데

실제로 카톡 그룹대화방에서 나타는 대화 패턴이 그대로 보여서 제대로 빵~터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제대로 살렸다~ㅋㅋㅋ

'카톡카톡' 넘버도 신나고 좋았고~






◈ 관객들이~

루체른 호수의 거위도 됐다가,

인터라켄의 소도 됐다가~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의 소리, 기차소리, 바람소리도 됐다가~


관객참여때문에 깨알같이 웃겼다~ㅋㅋㅋ







◈ 유럽 여행

유럽 여행을 하는 이야기라

파리-루체른-인터라켄-친퀘테레-피렌체-팔라조 아드리아노(시네마 천국 배경)가 나온다.

(중간중간 영국이나 이탈리아의 다른 도시들 그리고 이동하는 곳들이 영상으로 나오기도 했다.)


유럽여행 사진을 보면서 내가 갔던 곳이 나오면 반가웠고

안 가본 곳은 언젠가 한 번쯤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다.








◈ 공연시작

공연한지 이틀째라 그런가..;;

마이크 지지직...;;

조명 제때 못끄고.. 꺼야하는데 켜고...;;


피드백이 어서 되길.







* 스포 있음.





◈ 이규형 석호

단비야 내 돈 갚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슬픈데...웃긴다...ㅠㅠ


단비 나쁜x!!!



규형석호~극 내내 코믹을 담당하는데 정말 제대로 웃겨줬다~ㅋㅋㅋ


바다옆 산길(?)을 가다가 끊어진 길에서 뛰는데

엉덩이를 찧었는데 그 상황에서 죽을 뻔했다고 애드립 치는데 다들 빵~터지고~ㅋㅋㅋ








◈ 김재범 동욱

눈이 점점 보이지 않는 병으로 인해 

마지막으로 꼭 보고 싶은 팔라조 아드리아노를 보기 위해 여행을 떠난 동욱.



▷ 소가 날 잡아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라켄에서 패러글라이딩을 하고 착지하는 장면에서

재범 동욱은 객석 아래 1열로 떨어진다~ㄷㄷㄷ

깜짝 놀랐는데 일부러 그렇게 연기~ㄷㄷㄷ

그리고 나서 소가 날 잡아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위스에 소가 많아서 다행이야~ㅋㅋㅋ




▷ 마지막에 서울에서 석호와 종일이 보내온 녹음기를 듣는 동욱(재범)을 보는데 나도 같이 울컥...ㅠㅠ

재범동욱 눈가가 촉촉해지며 아련해지는데 나도 급 감정이입...ㅠㅠ

여행을 하며 자신의 상황을 잘 정리한 동욱을 보며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 김수로 석호

열심히 하는 김수로 배우~

깨알같이 웃겼다~







◈ 커튼콜














◈ 적립카드

한 번 볼 때마다 날짜를 찍고 스티커를 주는데 모양이 다 다르네~

유럽 도시들의 상징들을 스티커로 주는 거 같다. ^^

스티커 카드 이쁘다~ㅎㅎㅎ








+) 추가

스티커 전체~ 









◈ 프레스콜 영상

넘버는

-입국심사

-1유로에 1420원 (단비야 내돈 갚지마~~)

-여행자의 노래

-카톡카톡(?) - 프레스콜 영상에는 노래가 나오진 않음.

-거리에서 (소매치기를 당한 후 나오는 넘버)








130219 유럽 블로그: 김수로, 김재범, 조강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