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30126 낮공연 레베카 

LG아트센터



◈레베카 티켓~

인터파크 분홍티켓이 아니라 레베카의 R자가 인쇄되어있어서 사진 한장~








◈ 오늘의 캐스트

오만석(막심), 옥주현(댄버스 부인), 임혜영(나), 에녹(파벨), 박완(프랭크), 선우재덕(줄리앙), 최나래(반 호퍼부인)




























*스포 대박





◈ LG아트센터의 안내방송은 언제나 센스 넘친다~ㅎㅎㅎ

집착이 강한 댄버스 부인이~ㅋㅋㅋㅋ

후회가 '막심'하실 수 있습니다~ㅋㅋㅋ 




◈ 줄리앙 대령

오늘 캐스팅에는 정의갑 배우인데 선우재덕이 나와서 깜놀!

바뀌었나 보군.





◈ 최나래 반 호퍼부인

첫장면에서 오버하는 장면도 재밌었고

무도회씬에서 씐나~씐나~ㅎㅎㅎ




◈ 레베카

재미있게 봤다.

무대도 괜찮았고.


스릴러라고 하는데 스릴러는 아닌거 같고,

그냥 러브스토리로~ㅋ


비중으로만 보자면 '나'가 주인공.

그런데 옥주현 댄버스 부인의 존재감이 엄청나다.






◈ 옥주현 댄버스 부인

비중은 많지 않은데 포스 작렬!!!

악역이라 그만큼 더 강하게 다가오는 거 같다.


다크한 댄버스 부인을 잘 표현해주었고

레베카에 대한 집착을 제대로 보여줬다~ㅎㅎ


그리고 넘버도 클리어!

정말 힘든 넘버인거 같은데 멋져!



커튼콜에서도 완전 멋지다!!!

레~베~~카~~~~~~~~~~~~~~~~~~~~~







◈ 임혜영 나

두도시때 고음부분에서 힘겨웠던 기억이 있는데

레베카 넘버는 괜찮았다.

그리고 예쁘다~ㅎㅎㅎ

'나' 배역을 잘 소화했다.






◈ 오만석 막심 (오막심)

처음에 등장하는데 수트입은 모습에 하트 뿅뿅~~ㅎㅎㅎ

'나'와 달달한 장면에서 오막심때문에 '나'가 참 부러웠고...ㅋㅋㅋ


넘버는 조금 아쉬웠다.

'Gott Warum(신이여)' 부분에서 질러줬으면 하는데

소리를 먹어서 조금 답답한 느낌이 있었다.


2막에서 ' Lächeln war je so kalt(칼날 같은 그 미소)'...넘버에서는 연기가 정말 좋았다.

오막심을 위해 '나'가 변한것이 이해가 갔다.




▷ 막심..불쌍하다.





이렇게 막심에게 연민을 느끼는 것도 오만석 배우의 연기 해석때문인 거 같기도.






 3명의 막심역할의 배우들이 모두 해석이 다를테니

다른 막심은 어떨지 궁금하긴 하다.


신영숙 댄버스 부인도 끝내준다고 하던데 궁금하고~ㅎㅎ








◈ 프레스콜


레베카 - 옥주현, 임혜영









막심 넘버는 찾기 힘들어서 독어 원곡...

Gott Warum(신이여)

Kein Lächeln war je so kalt (칼날 같은 그 미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