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30328 마마돈크라이

충무아트홀 중극장 블랙


임병근(프로페서V), 장현덕(백작)















* 스포대박




줄거리를 미리 알고 가서 보면 더 재미있다.

왜냐하면...그래야 이해가가 가니까.. ^^;;;


극은 전체적으로 재미있었다.

넘버도 좋았고~~


음..다크다크 할 줄 알았는데...너무 웃겼다~ㅋㅋㅋㅋ

물론 극 중간 중간 그리고 후반부는 심각하지만.

커튼콜은 신나고.







◈ 기차가 어둠을 헤치고 은하수를 건널 땐...










◈ 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엄돋는 백작의 쎄라 분장에 빵~터졌다~ㅋㅋㅋㅋㅋㅋ









◈ 드라큐라 백작에게 매력을 전수받은 프로페서V


무언가를 얻으려면 그만큼 희생이 따른다.

프로페서에게는 너무나 가혹한 희생이지만...











◈ 달콤한 꿈

사랑하는 메텔을 죽였다고 생각하고 괴로워하며 무너지며 프로페서는 잠이 든다.

장현덕 백작(현백작)은 프로페서를 향해 달콤한 꿈을 꾸면서 잊으라고 한다.


달콤한 꿈에서 백작은 참 슬퍼 보였다.

마치 자신에게 부르는 듯한...


매력적이고 완벽한 백작이지만 삶의 허무를 가지고 있는 현백작의 모습

현백작은 아무도 사랑하지 않았다며 사랑하고 싶다면 사랑하지 말라고 조언했었다.

하지만 현백작은 왠지 사랑을 했었을 거 같고..그 사랑으로 깊은 상처를 받았기에

아무도 사랑하지 않은 드라큐라 백작이 되지 않았나 싶다.

달콤한 꿈때의 슬픈 현백작을 보면 말이다.


그래서 현백작은 임프로페서(임병근 프로페서)에게 메텔이 죽지 않았음을 암시해준다.

하지만 현백작은 프로페서에게 완벽한 행복을 주지는 않는다.

메텔이 나이든 시간으로 프로페서를 보내는 백작...


결국 무서운 백작!님 되겠다!









◈ 장현덕 배우

와...득음!!!

노래 정말 잘한다.


확실히 마마 돈크라이를 하면서 실력이 더 는거 같다.

완전 시원시원하게 지르는데 넘 좋았다.



드라큐라 백작 싱크로율 100%!!!

피부가 완전 하얗고... ^^










◈ 임병근 배우

프로페서V 의 쑥맥인 모습과 싱크로율이 참 좋았다. ^^;;;

어리버리하면서도 순수한~~~프로페서v

그래서 사랑하는 메텔을 죽였다고 생각한 후 절망하는 프로페서가 더 불쌍하게 느껴졌다.



(사진은 페이지원 트윗펌)








◈ 프레스콜

파르테논-마마 돈크라이-달콤한 꿈







장현덕 백작, 송용진 프로페서V

(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