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30418 유럽 블로그

대학로 문화공관 필링 1관


김재범(동욱), 채동현(종일), 이규형(석호)













◈ 오랜만에 보는데 김재범 동욱의 표현이 좀 달라졌구나.

절망적인 상황으로 인해 유럽을 온 만큼 조금은 짜증 섞인 모습들이 언뜻언뜻 보이는 모습으로 바꼈다.



▷ 재범동욱이 종일과 석호가 보내온 보이스 레코더를 서울에서 듣는 장면...

자신의 지난 여행과 그들이 하고 있는 여행을 들으며 재범동욱은 눈물을...ㅠㅠ







◈ 이규형 석호

대박 웃긴다~ㅋㅋㅋㅋㅋ

규형석호가 정말 웃음 포인트를 너무 잘 살려줬다.




▷ 단비 페이스북

단비 페북에 팔라조 아드리아노 사진이 뜨자 재범동욱과 동하종일이 단비에게 어디냐고 물어보라고 하는데

규형석호가 말도 안된다며 자신의 핸드폰을 안 뺐기려는 연기를 하다가

자신의 연기에 웃음이 터졌다~ㅋㅋㅋ

친구 추가해서 물어보라는 대사를 겨우했다~ㅋㅋㅋ


규형석호 모습에 재범동욱과 종하동일도 웃음을~ㅋㅋㅋ

규형석호에게 말하기 힘들지?라는 애드립을 날렸다~ㅋㅋㅋ







◈ 커튼콜

아...동영상을 포기하고 사진을 찍었는데..흔들렸다....또르르...












+) 유럽블로그 뮤비 ost "여행자의 노래(조강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