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플라이투더스카이 시크릿 비디오 : 2014 9집 활동


제목도 시크릿 비디오....

내용도..탑 시크릿?? ㅋㅋㅋㅋ


환희 브라이언만의 일급비밀 영상들!



◈ 바로 환희에요.

참~잘생겼죠 우리 환희~

(환희 쳐다 본 후 다시 카메라 보고) 역시 신이 준, 신이 만들어 준 얼굴입니다.

너무 잘생겼죠, (환희 쳐다 본 후 다시 카메라 보고) 바로 환희에요.




진짜...할 말을 잃게 만드는........

그 누구도 브라만큼 환희를 사랑할 순 없음...





◈ 저 환희 팬클럽 회장님이에요.


오늘 환희 팬클럽 모임 장소인데요~

저 환희 팬클럽 회장님이라서~모였습니다.

제가 환희 일하다가 배가 고플까봐 이렇게 음식도 준비해 왔구요~

네~ 환희 사랑합니다.



저 음식들...스탭들이 준비한 거겠지만,

브라가 말하니 진짜 브라가 환희를 위해 준비해 왔다고 믿을 기세! ㅋㅋㅋㅋㅋ

브라도 환희랑 같이 일(!)하는 중인데~ㅋㅋㅋ





◈ 환희, 브라이언의 백허그








남자들끼리..백허그.........

브라의 백허그를 뿌리치지 않는 환희.....


다른 남자 사람이 그랬으면 '븅자년 죽방을 날릴...(핏.천송이)'






◈ 서로 바라봐 봐







그냥 바라보면 될텐데..환희는 왤케 쑥스러워 하는 것인가~ㅋㅋㅋ

환희 얼굴은 왜 빨개졌나~ㅋㅋㅋㅋㅋ







◈ 환희 셀카 찍는 브라이언






환희를 배경으로 브라이언이 셀카를 찍는 모습에 웃음 짓는 환희~


브라야..넌 실물로 보잖아.....그런데도 사진을......

환희는 그런 귀여운(? 사랑스러운?) 브라의 모습에 미소를~~~ㅋㅋㅋ


둘이 똑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둘이...뭐하세요???

일을 하세요~일을!!!









◈ 환희와 브라이언의 자식 '브환'이(브화니)


브: 우리 자식 이름이 브환이에요.

브환아~~~화니야~~~

아빠가 열심히 돈 벌고 있어.

환: 욕하면 안 되는 거 잖아요~

브: 으하하하

환: 그지?



하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모아서 한 번에 보니...내 손발...

둘 사이에 끼어들 틈 따윈 없음.

꽉 조여진 나사처럼! (We)

그러니 둘이 영원히 행쇼!!!






출처: FTTS 공식 인스타그램

영상은 유툽에서 퍼옴. /이쯤에서 드는 의문은 왜 공식 유툽 계정은 만들지 않는 것인가....

인스타 귀찮다고...는..내가 가입하지 않아서~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