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뒤늦게...(난 항상 뒤늦게 확인...하하..;;) 브라이언 소속사(B YOU Entertainment) 트위터 확인하고 깜짝 놀랐다.

Fly to the Sky is currently in talks of appearing as a guest performer at the SMTOWN concert. 

According to several broadcast affiliates, Fly to the Sky received an offer to perform at the SMTOWN Live concert on August 15 at the Sangam World Cup Stadium and is currently rearranging its schedule. 

Fly to the Sky May Perform at SMTOWN Concert
If Fly to the Sky does go up on stage at the SM family concert, there is a big possiblity that Fly to the Sky will sing its hit songs with its junior singers in a collaboration stage. 

Fly to the Sky is an R&B duo that debuted in 1999 under SM Entertainment. The group produced several hit songs, such as Sea of Love, Day By Day, Missing You, and more. Fly to the Sky recently released the song You You You and received much love. -기사


8월 15일 상암에서 열리는 에셈타운 콘서트에 출연할지도 모른다고?

이글을 쓰는 이 새벽..오늘이 15일이라고!! ㄷㄷㄷㄷ

기사가 14일 5시 43분에 올라왔어.;;;


헐...이런 급작스런 참가 소식.이라고 생각하고 왜 기사가 영어만?이라고 생각하며 검색해보니

한국어 기사도 떴구나. ㅋㅋㅋㅋ


남성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가 SM타운 콘서트에 오른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15일 오후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SM타운 라이브 인 서울'에 참여한다. 이날 두 사람은 최근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너를 너를 너를'을 열창한다.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슈퍼주니어 려욱, 엑소(EXO) 디오와 플라이투더스카이가 'Missing You'(미씽유)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미는 것. 특히 브라이언의 경우 이 콘서트를 위해 해외 일정을 마치고 귀국한 뒤 바로 무대에 오르기로 했다. 


현재 플라이투더스카이가 SM을 나와 개별적으로 활동 중임에도 불구하고 과거 몸담았던 소속사의 패밀리 콘서트에 참여한다는 사실 자체에 의미가 있다. SM 이수만 회장은 플라이투더스카이 콘서트에 화환을 보내며 애정을 표현한 바 있고, 플라이투더스카이 역시 방송 및 인터뷰 등을 통해 이수만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내 왔다.



플투 솔로곡과 려욱, 디오와 함께 콜라보~

(근데..연습은?;;;)



◈ 에셈을 나간 후에 이렇게 에셈타운 콘서트에게스트로 서는게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와 브라가 첨이네.

(첨이겠지?;; 뭐 첨이든 아니든 중요한게 아니고. 여튼 이례적이라는 점!)


"'SM타운' 공연에 타소속사 가수가 서는 것은 매우 이례적 - 기사"


"플라이투더스카이는 5년만에 컴백해 좋은 반응을 얻자 SM 및 이수만 회장에게 감사를 표해왔었고, SM엔터테인먼트는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콘서트에 화환을 보내며 축하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SM콘서트 출연 요청을 받고 흔쾌히 수락한 것으로 알려졌다. -기사"



방송에서 환희가 플투 컴백할 때마다 이수만에게 매번 연락드리고 했었다고 했었는데,

그런 인간관계가 크게 영향을 끼친게 아닌가 싶다.

솔직히 그렇게 연락하기 쉽지 않은데 말이다.

여러가지 상황들도 있었고.

그럼에도 그런 관계들을 잘 유지한

환희랑 브라 뭔가 멋지다.

에셈 타운 콘서트에 게스트로 서는 게 멋지다는 게 아니라,

사람들을 대하는 태도랄까..예의랄까..도리랄까...

역시 둘은 참 sincere 하다는 생각이 새삼 들었다.

그리고, 이번 9집의 결과가 좋아서 참 좋다.











140815 SM타운 콘서트

Missing you

이 영상에서는 완전히 잘 들리는 건 아니지만 관객들이 전체 떼창을 했다고 한다.

초반에도 떼창 나름 잘 들리고~중간중간 떼창이 들린다.

대박...


국민송 미씽유~

환희랑 브라랑 정말 감동적이었을 거 같다.




떼창이 좀 잘들리는 미씽유 =>클릭클릭





▷ 너를너를너를

올레~~브라 목 제대로 돌아왔구나.

긴 비행 후 쉬지도 못하고 바로 무대에 섰는데도 역시!


떼창 잘 들린다!



떼창 잘들리는 또 다른 영상 => 클릭




멘트 포함+너를너를너를 풀버전


- 목소리가 돌아왔다는 얘기는 듣긴했지만....ㅋㅋㅋ

문득..브라 목상태 걱정했던 내가 새삼.......하하~;;;;;




더불어..긴 비행으로 피로에 쩔었을거라..생각했는데...

인간이 아닌 이 미모는 뭐죠????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게다가 환희!!!!!

와우~





둘이 아이컨택하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직찍 출처: 사진안)




◈ 공연 후...

환희 트위터

에스엠타운 콘서트에 초대해주셔서 진심으로감사합니다 이수만선생님. 너무감동적이고 뜻깊은자리였습니다 이시간을 잊지않겠습니다 에쓰엠모든식구들 그리고 선생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브라이언 트위터

드디어~ 코리아로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한국에 도착하자마자 SMTOWN LIVE 게스트 무대까지 ㅋㅋ 무지 피곤하지만 그래도 너무 즐거웠어용~ SMTOWN FOREVER!! 





브라이언 매니저 트위터

[BYOUent] 브라이언님 @brianjoomuzik 은 어제 미국에서 도착해서 SM타은 콘서트에서 공연을 하고 환희,SM이수만 대표님과 공연후 이야기를 했습니다. 오늘저녁 싸운드베리 콘서트에서도 멋진 플라이투더스카이 공연 기대해주세요~~즐거운 주말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