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40824 1대100 녹화 

환희


- 환희 일대백 녹화 중에 브라이언 언급이 많았다고.

브라이언도 같이 참여한 줄 알정도로~ㅋㅋㅋ

엠씨가 경쟁 모드로 계속 물어봤다고 한다.


- 다른 사람과의 듀엣은 생각해 본 적 없고, 콜라보를 해도 브라와 함께 한다고...ㅎㅎ


- 연애 얘기도 나왔는데 환희가 철벽방어 했다고!!!!

굿잡!! ㅎㅎㅎ


출처: 트윗 클릭

문제시 펑~





◈ 일대백 우승했을까? 궁금~




◈ 히든싱어도 잘 녹화했나보다.

궁금하군.

어떻게 됐을지.




◈ 플투 서울 앙콘

표가 배송됐다. (아직 받진 못했지만.;;)

그런데..내가 잡은 자리보다 좋은 자리들이...예매창에 있는 걸 보니 참...

22일 발송 전에 예매창 한 번 볼걸...아쉽...


표가 배송되서 받기 때문에 취소하는 과정이 번거롭다.

반송해서 취소하는 과정이 너무 귀찮아..





◈ 이태원에 갔는데 녹사평역에서 경리단쪽 길과

녹사평역에서 전쟁기념관쪽(이쪽은 짧게-근처가 미군기지라 사람이 없어서)

녹사평역에서 이태원쪽으로 짧게 

플투 앙콘 홍보 플랜카드가 걸려있었다.

반가워서 사진 찍고 싶었으나...사정상. ㅋㅋㅋㅋ

일코..쿨럭~;;






◈ 팬아트 모음

출처: 트윗 클릭


그림 잘 그리는 분들은 언제나 참 부럽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