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40816 사운드베리 페스타

플라이투더스카이



◈ 브라이언이 어제 미국에서 도착해서 시차때문에 졸리다고 얘기하자 환희가...

2:10 부터



환: 졸릴 때 부르는 노래 필이 더 좋죠 브라이언이~

브: 그런가요? 목이 잠겨있어요.

환: 저는 지금 부르면서 어! 브라이언 왜 이렇게 잘 부르지? 

브: 이러니까 우리가 팀이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희야...브라가 졸려하며 노래 부르는거 많이 들어 봤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라가 목상태 안 좋다고 할 때면, 언제나 아니라고 좋다고 말하는 환희 너란 남좌~다정한 남좌~하앍~






◈ 브라..미국 다녀오더니 격해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10 술먹고...취중진담 많이 해봤죠?

환: 취중진담이라고.

술 먹고...

브: 저는 진짜 많이 해봤어요. 

술 먹고 문자도 보내고

다시 보고 싶어 하면서~

내가 왜 이 문자를 보냈을까~

관객: 환희한테!

환: 저한테요?

브: 제가 술 먹고 환희한테 문자 보낸다고요?

아니~아무리 사이가 좋아도 그건 미친 놈이지~

남자가~어~? 새벽에~!



- 술먹고 '친구'에게 문자 보낼 수도 있지 않나? ^^;;;

브라가 격하게(?) 반응하니 뭐랄까........더 상상하게 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리더 때릴 수가 없어요 사랑스러워서~

집으로 가도 돼요?



브: (모션하면서) 이렇게 되요 진짜로.

환: (브라가) 잠을 못 자서 상태가 안 좋네.

브: 네? 뭐라구요?

환: 아니요 아니요~아무 말 안 했어요.

브: 우리 리더 때릴 수가 없어요. 사랑스러워서~

환: 내가 사랑스러워요?

브: 네?

말 실수했습니다. 죄송합니다.

환: 사랑스러우면 저 이따 집으로 가도 돼요?

아니~대화할려구~

브: 미안한데요~이거 개인 콘서트도 아닌데~미친놈!

환: 저 미친놈이에요? 더워서~

관: 가세요~

환: 가라구요? 예전에 많이 갔어요.

괜히 오해하시는 분들이 있어요.

그런 소문이 많이 있었죠.

브라이언하고 저하고~

굉장히 뜨거운 사이다, 사랑하는 사이다.

브: 만약에 그렇게 되도 환희가 리더지만 내가 남자야~

환: 그럼 저는 암놈이 되나요~


환: 사이 안 좋다는 소문보다는 차라리 나은 거 같아요.

브: 그렇죠 그게 낫죠~


브: 사실은 제가 미국에 3주 갔다 왔거든요

3주간 환희랑 떨어져 있으니까요 이 노래가 생각나더라구요.

환: 뭐?

브: Missing you 미씽유~

환희 광대승천! 



- 브라가 네? 뭐라구요? 라고 묻자 바로 꼬리 내리는 환희~ㅋㅋㅋㅋ

잡혀 사는구나~ㅋㅋㅋㅋㅋ


- 대화하러 가는 거라고 굳이 설명을 하는 환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위에 '미친 놈이지'에 이어 '미친 놈'까지~ㅋㅋㅋㅋㅋㅋㅋ


- 그런데...멤버가 이따 집에 놀러간다고 말할 수도 있지 않나? ^^;;

물론 사랑스러워요?라고 말한 다음이긴 하지만..ㅋㅋㅋ

브라가 또 너무 격하게 반응해서...듣는 나는 응?? 뭘 상상했길래????라고 생각할 수밖에~ ㅋㅋㅋㅋㅋㅋㅋㅋ


- 충격.....환희 입에서....'암놈'이란 단어가...

지금까지 환희는 절대 네버 수놈! 남자!만을 강조해왔는데~ㅋㅋㅋ


- 환희도 브라의 미씽유 멘트는 생각 못했나 보다.

3주간 떨어져 있으니까 이 노래 생각났다며 미씽유~ 하는데 광대승천한 환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브라의 진심 섞인 센스있는 미씽유 소개 멘트!

뭐...미쿡~가서도 둘이 연락 자주 했겠지만 이렇게 실물을 보고 싶었겠지..


근데..왜 부끄러움은 내 몫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






◈ 결혼하는 사람들이 부러운 환희

1:30 결혼하는 분들이 부러우신 거에요...라는 브라의 질문에 왜 대답을 못하니 환희야~ㅋㅋㅋㅋ


63빌딩에 결혼식 축가 부르러 왔다고 말하는 브라이언

환: 아~부럽다.

브: 네?

환: 부럽다구요~

브: 부럽다구요?

결혼하신 분들이 부러워요? 여기서 했다는 게 부러운 거에요?

환: .............................................(끝내 환희 대답 안 함)



-음...브라 말 대로 플투 콘서트가 아닌데, 관객들도 적당한 선은 필요한 거 같다.



- 브라!!!!! 

환희가 부럽다고 말하자 바로 날카로운 질문!!!!

환희는....대답을 못......

왜 대답을 못하니 환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하는 사람들이 부러워요...결혼하고 싶어요...라고 말........못할거 같긴하다.

브라의 질문이..왜때문에 포스있게 느껴지는 것인가~ㅋㅋㅋㅋㅋ



- 사운드베리에서 한 멘트들을 보면서 새삼 느끼는 건데 환희가 브라에게 많이 잡혀 사는 느낌?ㅋㅋㅋ

가정의 평화를 위해 잡혀 사는 게 좋긴 하지. ㅋㅋㅋㅋㅋㅋ





◈ 그런데...

환희 입에서 결혼하는 분들 부럽다는 말이 나올 때 심쿵.

전에 140622 정선희 라됴(클릭)에서 결혼하고 싶다며 외롭다고 말하던 환희가 급 오버랩~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갑자기..환희의 외로움이 나에게까지 전해지는 느낌~ㄷㄷㄷㄷㄷㄷㄷㄷ

물론...앞으로 오랫동안(?) 결혼 안 하겠다는 약속을 팬싸인회에서 팬들이 받긴 했지만..ㅋㅋ




◈ 취중진담

와..진짜 오랜만에 듣는다.

정말 좋아하는 노래.




그런데 리메이크 앨범의 취중진담 편곡은...내 취향이 아니라는게 함정...ㅋ





◈ Missing you




▷ 브라가 환희에게 무릎 꿇는 부분만~ㅋㅋㅋㅋ





Sea of Love 클릭

가슴아파도 클릭

니목소리 클릭

너를너를너를 클릭






◈ 사진









(사진, 영상 출처: 사진안, 영상안/유툽)












◈ 크로스핏...

140815 10시간여의 비행 후 한국시간 오후 5시 한국 도착해서 바로 sm 콘서트가서 무대서고

140816 저녁에 사운드베리 공연을 마치고..

140817 오전에 크로스핏 운동을...

체력 짱!







근데..왜때문에..나는 클핏이..싫........아니다..아니다..아니다....

브라가 행복하면 됐어......................................................................................................

그리고 체력에는 좋긴 한 거 같다.


애증(!!!)의 클핏....

애(愛) 보다는 '증(憎)'에 강세 더 있음. 쿨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