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40528 신동의 심심타파


◈ 환희가 기억하지 못해도 브라이언은 기억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신: 원래 앨범에 랩이 잠깐 잠깐 항상 있잖아요~

브: 항상 있었어요 저희는~

신: 브라이언씨만 하셨었나요? 환희씨는?

환: 브라이언만.

신: 아! 그래요? 항상 영어랩이었죠?

브: 제가 영어랩 했었고, 또 1집 때만 딱 1집 때 한 곡 중에 환희씨가 랩 한 게 있어요.

신: 아~ 그래요?

환: 내가?

브: 포에버 러븐가? 뭔가 있었잖아~러브 포에번가~

1집 노래~



환희 본인도 기억하지 못하는 걸 기억하는 브라....

정말 놀랐다...


역시..브라는 대단하다.




◈ 그의 목소리, 니 목소리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브: 저는 항상 노래 들으면, 특히 우리 노래 저는 환희씨 목소리를 잘 듣거든요~

너무 좋아요 환희씨 목소리



브라이언의 이 말에 대한 실제 모습은 자주 볼 수 있다.

콘서트에서도 환희가 노래 부를 때, 눈 감고 환희의 노래를 감상하는 브라라던가..


140705 대구콘에서 환희 노래 감상하는 브라이언의 모습




그런데, 브라이언만 환희가 노래하는 목소리를 듣는 게 아니었다.
환희도 브라이언의 목소리를 언제나 듣고 있다.

브: 사실 어제 저희가 첫 콘서트를 했었잖아요,
그래가지고 많은 생각들도 하고,
어제 오신 분들 때문에 감동 받아 가지고 
침대에 누웠는데 잠이 안 오더라구요. 몸은 피곤한데.
지금 고생하고 있어요. 목이 쉬어가지고 가성이 안 나와요.
환: 아니 잘 나오고 있어요~ 잘 듣고 있어요.
브: 아니 가성이 안 나온다고..
환: 저는 제 노래 부르면서 브라이언씨 노래를 감상하고 있어요.
브: 진짜루?
환: 네~
브: 역시 나의 넘버원 팬은 환희였어.



▷ 그(너)의 목소리는~
환희가 듣는 브라이언 그의 목소리는 굉장히 담백하고 깔끔한 느낌의 팝스러운 보컬,
브라이언이 듣는 환희 그의 목소리는 소울적인 깊이감 있는 톤.

역시..9집의 니 목소리는..서로의 목소리를 얘기한 것이었어...라는 뻘생각을 하며. ㅋ




◈ 멤버잖아 도와줄게.

브: 1번
1번 선택했지만 2번을 알려주세요 먼저. 궁금해요.

신: 다섯 글자씩만 알려드릴게요.
1번 상대 멤버가
2번 신동 디제이
어떤 거 하실래요?
바꿀 수 있는 기회를 드릴게요.
환희씨에게 먼저 보여드릴게요.

환: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게 좋을 거 같아요.
브: 혹시 이거 방송에 나갈 수 있는 거에요??
신: 당연하죠
브: 내가 생각하는 건 좀 이상한 게 있어가지고?
환: 대박이다.

브: 1번 갈게요.
환: 바꿀 기회를 줬을 때 바꾸는 게 좋을 수도 있어.
나 멤버잖아.
브: 나 도와줘~
환: 도와줄게.
브: 너는 나 망가뜨리는 거 좋아하잖아 방송 통해.
환: 내가 언제
브: 웃잖아 내가 뭘하면~
환: 아냐~아냐~아냐~너는 진짜 웃기구요. 브라이언씨는 진짜 웃기구.

신: 상대 멤버가 버럭할 때까지 애교를 부려라!
브: 버럭할 때까지?
신/환: 화낼 때 까지.
환: 애교를 계속하는 거죠~
브: 방송 몇 시에 끝나?
신: 24분 아직 남았어요.
환: 24분 동안 해도 나는 화를 안 낼 수 있어.
그래서 내가 바꾸라 그랬잖아
내가 도와준다고 그랬잖아~
브: 2번 뭐였어요?
신: 신동 디에지이와 청취자가 인정할 때 까지 개인기를 보여줘라.
브: 아…난 개인기가 없어서…1번이 편한데요.
계속해야되요?
신: 환희씨가 인정할 때까지
환: 아~뭐~ 내가 화를 내야하는데 화가 안나고 귀여우면, 아유 귀여워 계속해 이럴 수도 있어요 24분 동안.
신: 환희씨가 그만해~라고 할 때까지~
브: 챙피해~~하지도 않았는데 챙피해~
환: 제대로 찍어주세요~~
좋다~
벌칙이 좋네~

브: 환희야~~ 크흑~징그러~
환: 너무 귀엽지 않아요? 
신: 너무 귀엽다.

브: 카메라 보고 해요?
환: 보고해~ 보고 있으니까~

환: 브라이언이 이런거 하면서 땀흘리는 거 처음 봐요.
예전에는 정말 귀엽게 잘 했어요.


- 브라는..어떤 벌칙을 생각했길래...방송에 나갈 수 있는 거냐고 물었을까? ㅋㅋㅋㅋ

환희에게 뭘 한다고 생각한 건데...응? 무슨 생각을 한거뉘? ㅋㅋㅋㅋ



- 브라가 환희에게 너 나 망가뜨리는 거 좋아하잖아~라고 말하자

급정색하는 환희. ㄷㄷㄷ



-환희가 브라를 망가뜨리는 걸 좋아하나?

브라가 뭐만 하면 웃는다는 환희...

브라야 오해가 있는듯...

환희는 네가 너무 좋아서 네가 뭘해도 다 좋은 거겠지... ^^;;



-24분동안 진심 화 안낼 기세인 환희~ㅋㅋㅋㅋㅋㅋㅋ



-벌칙 2번 듣고 나서 그래두 환희에게 애교부리는 게 낫다는 브라~



-브라의 애교 벌칙이 무척 마음에 든 환희~ㅋㅋㅋ



-브라는 "환희야~"한마디 했는데...너무 귀엽지 않냐는 환희.......

네.....

브라의 얘교를 더 보고 싶어서 그런 건 이해하지만...........



- 보고 있다며 카메라 보고 하라고. ㅋㅋㅋ

브라의 애교를 절대 놓치지 않을 기세인 환희~



-예전엔 브라가 애교 정말 잘했다고 말하는 환희~ㅋㅋㅋ

여기서 브라의 애교를 제대로 못 봐서 아쉬운거니~ㅋㅋㅋㅋ



※ 140628 불후의 명곡때 브라가 여자 목소리 제대로 내지 않자

뭐야?라는 실망어린 말투와~정상이 아니라고..말했던 환희였다. ㅋㅋㅋㅋㅋㅋ

브라의 애교를 정말 좋아하는 환희였어~ㅋㅋㅋㅋ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급 실망하는 환희~ㅋㅋㅋㅋㅋㅋ



그러다 브라의 애교에 바로 광대승천하는 환희~ㅋㅋㅋㅋ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움짤은 플갤 펌)






환희가 이렇게까지 브라의 애교를 좋아할 줄이야~ㅋㅋㅋ

환희 광대승천! ㅋㅋㅋㅋ


그런데..보는 나는...왜때문에..손발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