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동방신기 유노윤호-비(정지훈, Rain) 훈훈돋는 우정




몇몇 연예인들을 보면 서로 참 잘 통할 거 같다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들끼리 친해졌음 좋겠다..라고 생각하기도 하는데
그 중에서도 윤호와 비가 친하다는 사실은 왠지 기분이 더 좋다.






예전 몇몇 후기를 보자면...


◈ 윤호와 비가 같이 스키도 타러갔었다고 한다.

그리고, 비, 윤호, 김종국이 같이 닭갈비 먹고
비가 윤호를 로데오거리에 내려줬다고.







◈ 2008년 농심콘때 동방신기, 비가 출연했는데
옷에 문제가 생겨 코디가 계속 윤호 옷을 건드려도
윤호는 비의 무대에 집중했다고.


동방신기 코디가 뒤로 가다가 비랑 부딪혔는데 
윤호가 일부러 그런거지~이러면서 코디에게 장난쳤다고.


그리고 윤호가 비에게 달려가면서 "형~~"이러면서 안겼다고 한다~
윤호 귀여워~~~ㅎㅎㅎ



 
 





◈ 농심콘때 무대 끝나고 윤호가 비형을 보고 인사하자
비형이 손을 들어 윤호와 하이파이브~~~ ^^
 





비가 후배들과 있는 모습을 많이 본 적이 별로 없기도 하지만
먼저 손을 들어 하이파이브 하자고 한 경우는 처음이다.  (나의 짧은 기억력으로는...맞을거다..;;)
위 영상을 보고 비가 윤호에게 표한 친근함에 놀랐던 기억이 있다.
비가 윤호를 많이 예뻐하는구나..라고 생각했었다.
 




 


 
◈ 막연하게 윤호랑 비랑 친한가부다..라고 생각했는데,
아래 영상 보고 둘이 정말 친하구나..라고 확신이 들었다.

2008년 11월 10일 야심만만 방송보면
강호동이 윤호에게 뜬금없이 신승훈이랑 친하냐 비랑 친하냐고 물어본다.

아무런 친분도 없는데 뜬금없이 두사람을 비교하며 친하냐고 물어보지는 않으니까,
즉, 윤호가 신승훈, 비와 무척 친하다는 얘기다.







◈ 작년(2010년)에 윤호, 창민, 민호, 비님, 닉쿤, 준호가 볼링치러 갔었다고 한다.

그때 댓글들 난리 났었지.
남신들만 모였다며.
어쩜 남신들끼리 논다며~ㅎㅎㅎ

이런 우월한 조합이라뉘~~~





 




◈ 110423 컬투쇼 라디오에서 "정"씨 성을 가진 연예인에 대해 얘기하며
제일 먼저 "정지훈(비)" 언급


윤호: 정씨에 되게 유명한 스타들이 많아요.
        정지훈씨 "비형~"





 


◈ 윤호와 비를 보면 참 닮은점이 많다는 생각이 든다.

일단 정씨고...ㅎㅎㅎ

어떤 상황에서도 긍정적이고,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기기위해 노력하고,
최고의 위치에서도 늘 겸손하고.
둘의 가치관이나 사고방식도 참 올바르고 발전적이다.



예전에 이승기가 컴백할 때 이런 얘기를 한 적이 있다.

자신의 연습실이 비와 동방신기 연습실의 중간이었는데
둘의 연습실에 불이 꺼지기 전까지 연습을 멈추지 않았다고.
그런데 정말 새벽 늦게까지 연습하는 비와 동방신기여서 놀랐다고.


끝없이 노력하는 윤호와 비의 모습도 참 닯았다.


그럼에도 각자의 매력이 넘치는 윤호와 비.



긍정적이고 발전적으로 시너지를 일으키는 만남이 있다면
그건 바로 윤호와 비의 만남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든다.




요즘은 어떻게 지내나요~~ ^^






+ 추가 플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두 아티스트에 대한 주관적인 글임.
테클 다 반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