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429 태국 인터뷰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 귀여워~ㅋㅋㅋ
나중에 아리랑 TV에서 방송되면 그때나 포스팅해야지..라고 생각했는데
윤호랑 창민이가 완전 귀염 돋아서 포스팅을 안 할 수가 없다~ㅋㅋㅋ










편집하면 안되겠지만...윤호랑 창민이가 넘 귀여워서...ㅠㅠ
(원출처님 삭제하라심 하겠어요...ㅜㅡ)






◈태국어 잊어버린 윤호~ㅋㅋ
쿤~↗스와이~↗ 카~압~! 

캅으로 급 마무리~ㅋㅋ

카~압~ 하는데 넘 귀여워~ㅋㅋㅋ 
 
 






◈창민이 자기 소개를 잊어 버린~ㅋㅋㅋ
 

 






◈ 준비한 태국어는 이미 다 했는데~ㅋㅋ
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같은 자리에서 같이 배운 거라 둘 다 똑같아요~ㅋㅋㅋㅋ 

 






◈ 윤호 전화하는 모션~ㄷㄷㄷ
누구한테 한 거임!!!!!
 

 






◈ 태국팬들에게 어떤 한국어를 알려주고 싶냐고 묻자
창민이에게 넘기고 여유로운 윤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민이의 "잘 자요~"
오~~달콤~달콤~~

 








◈ 기자회견 사진



(모든 사진 영상 출처: 영상안 사진안/ 호민홈, 츄비, 호민's데이, 윤호홈 등등등)










+ 추가

다음 노래로 들어가기 전 창민이의 얼굴 혹은 마이크에 문제가 생겨
윤호가 체크해주는 모습이라고 한다.







이 사진 꼭 고화질로 올라왔으면 좋겠다.

정말 훈훈~~~ ^^











++ 추가
창민: 형아 일루와~~
윤호: 저기 가면 안되?
창민: 일루 오라니까~~~ 

윤호: 여기 있을래~~





엄훠~~넘 귀엽잖아~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