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429 태국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 바로 위 사진의 영상~~



(원본에서 소리 제거)



원본은 아래 클릭








◈ 창민이 얼굴에 뭐가 묻었는지 윤호형에게 가서 떼어 달라고 한다.
윤호가 떼어 주자 바로 '시크하게' 돌아가는 창민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귀여운 창민이와 다정한 윤호형~
창민: 형아~요기 뭐가 있는 거 같아~
윤호: 웅~가만있어 떼어 줄게~
눈 살짝 감는 창민이~
조심스레 뭔가를 떼어주는 윤호형아~


뽀인트는
▷ 입술 뾰죽~나오며 귀엽게 얘기 중인 창민이~
▷ 걱정스런 눈빛으로 창민이 얘기 듣는 윤호형아~

(클릭시 원사이즈)






▷ 조심스레 뭔가를 떼어 주는 다정한 윤호~
▷ 형아에게 맡기고 애기 표정으로 가만히 있는 창민이~







정말 완전 훈훈한 형아와 동생포스~
얘네 왤케 훈훈함~~~ㅜㅜ

훈훈해~훈훈해~~~~~~~~










◈ 하지만 이렇게 형아포스 풍기는 다정한 윤호형아도 가끔은 동생 같기도~ㅋㅋㅋ
창민: 형아 이쪽으로 더 와~~
윤호: 저기 가면 안돼?
창민: 이쪽~

윤호: 여기 있을래~~

(모든 플짤 사진 출처: 영상안 사진안: 호민홈, 윤호야)






급반전 모드~ㅋㅋㅋ





+ 하이파이브하는 윤호와 창민이~!










동방신기 태국: 귀여운 태국어 인터뷰 윤호 창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