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일본에서 발매된 한국 "왜" 라이센스 앨범에 수록된 영상

-Concept Twin (컨셉 트윈)-
 

(클릭시 원사이즈)






윤호와 창민이를 두고 '형제신기', '쌍둥신기'라는 말을 해왔지만
정말 컨셉이 "Twin" 이었다니...ㅎㅎㅎ
놀랍다~

역시 사람의 보는 눈은 다 같은 것인가~







▷ twin 뜻에 명사 "쌍둥이"라는 뜻 외에
동사로 "(2개의 것)을 균형 있게 만들다. (두 사람・사물을 긴밀히) 결부(연결)시키다."라는 뜻이 있는데
이 뜻도 포함되지 않을까 싶다.
(야후사전네이버사전 참고)



윤호와 창민이 균형을 이루며 동방신기가 되고
동방신기 안에서 둘의 관계는 단단히 연결되어 누구의 방해로도 끊어지지 않는다.

동방신기는 바로 윤호와 창민이 그자체라는 것을 보여주는 컨셉이라고 할 수 있겠다.









▷ 창민이가 웃는건...아마도 쑥스러워서가 아닐까...ㅋㅋㅋ
예쁘게 웃는군~ㅎㅎㅎ






시선이 좋아...







◈ 윤호

▷ 재킷입는 모습 멋집니다~ㅎㅎ








▷ 이 캡쳐는..은근 야하다구...ㅎㅎ
이런 생각을 하는 내가 더 야한가..;;; ㅋㅋㅋ









▷ 귀여워~귀여워~~







분위기...ㅎㅎ











◈ 창민

두근두근 설레네여~~~ㅎㅎㅎㅎㅎㅎㅎ

(모든 캡쳐 출처: 윤갤 라라님)

 








그런데..스엠!!! 늬네 어떻게 이럴 수가 있음!!!
왜 한국판 CD에는 이 영상 수록 안해줌???

나도 영상 보고 싶다고...ㅠㅠ

일본분들은 영상 공유를 안해...ㅠㅠ

이렇게 훈훈한 영상 같이 좀 봅시다~













+ 추가 플짤


▷ 창민이가 웃으며 뭐라 말하는지 궁금하네~ㅎㅎㅎ







▷ 창민이 옷이 궁금한 윤호형아~







▷ 형아 손가락 꾸욱~누르며 윤호형아 시선을 돌리는 창민이~ㅋㅋㅋ 
뭔가 형아는 온리 나만 봐!! 라는 욕심쟁이 동생 분위기~ㅋㅋ








▷ 이때 윤호가 피곤해서 촬영하다 실제로 잤다는 그 때인가..
피곤해서는 잠이든 형아를 조심스럽게 쳐다보는 창민이~





(출처: 동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