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718 동방신기 슈퍼스타 on 니코파레 공연장
"헤이 헤이 헤이 700회 특집 이원생방송"

 







-헤이헤이헤이 700회특집 동방신기 출연분 편집-

 








◈ 일본 콘서트장이나 방송은 음향이 좋다는...나름의 편견(?)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거 뭥미...;;;
자체 MR제거를 했네.
그런데도 윤호와 창민이의 라이브 끝내주고.

슈퍼스타 뒷부분도 좋군!!!


정말..들을 수록 윤호랑 창민이 라이브 끝내줌.


고음이 노래 잘하는 수준을 보여주는 건 아니지만,
마지막에 윤호 고음에 흠칫! 와..끝내주고!! 깜짝놀랐다.
창민이 4단고음~ㄷㄷㄷ 인상적이었다.







◈ 방송후,
스케줄인 니코파레 공연에서 슈퍼스타를 한 번 더 부름.
그나저나...니코파레...콘서트홀인데..음향이 왜 저럼...;;

토크+슈퍼스타

 


사회: 기운이 나는 것 같네요. 잠깐 말씀좀 나눠보겠습니다. 부탁드립니다. 처음 뵙겠습니다. 

창민, 윤호: 처음뵙겠습니다. 

사회: 우선 확인하겠습니다. 유키마미상 알고 있습니다까? 유키마미라고 합니다. 잘 부탁합니다.

윤호: 잘 알고 있습니다. 잘부탁합니다. 

사회: 그럼 엔도씨는 알고 있습니까?

윤호: 잘 모릅니다 죄송합니다(웃음). 

사회: 거짓말이죠?? (다들 웃음)

윤호: 지금은 농담입니다. 물론 알고 있습니다. 실례했습니다. (웃음)

사회 :오늘은 개막식입니다. 어떠세요. 

윤호: 멋지네요. 지난번 몇번 와봤지만, 이번에 더 멋지네요. 

사회: 노래부를때 이 멘트가 흐르는 거 보입니까?

창민: 노래부를 때.. 보이지 않네요. 

사회: 열심히 부르니까요

윤호: 노래 불러야 하니까니까요. 

사회: 모두 멋지다고 쓰시고.. 제이름이나 엔도씨 이름 다들 쓰시던데요. 두 분은 니코동은 알고 계십니까??

윤호: 솔직히 말씀드리면 이번을 계기로 알게 되었습니다. 

사회: 영상에 댓글을 라이브로 쓰고... 일본만 아니고 세계 중에서 보입니다.

그럼 자 다음 곡 부탁합니다. 

윤호: 새 싱글 수퍼스타 부르겠습니다.
(출처: 텔존동갤) 







맥시멈

 



발음향에도 윤호와 창민이 라이브는 정말 최고다.







◈ 기사 사진


(출처: Bark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