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723 일본 해피뮤직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원래 새벽 1시 방송인데 이 날은 무슨 특집인지 뭔지 때문에 새벽 2시에 방송..;;
기다림은 길었지만, 둘이 넘 귀엽고~~사랑스러워서 기다린 보람이~ㅋㅋ

짧지만 완전 소중한 방송~~~ㅎㅎㅎ






-토크-

행복한 물건으로 목베개를 가져온 윤호와 창민이~










◈ 둘이 왤케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둘이 웃는 모습도 닮았고~ㅎㅎ












◈ 자신의 목베개를 사용하는 윤호형아에게 화난 창민이~ㅋㅋㅋ
창민: 이동중에라도 편하게 잘 수 있게 해줘요~
윤호: 사실, 이것은 창민이것인데, 가끔 몰래 사용하기도 합니다.
창민: 그래서 화나요! 
윤호형아 표정 뿌잉... 








▷ 윤호형아 표정은 뿌잉~뿌잉~ㅋㅋㅋ
형아 놀려서 씐나는 창민이 표정은 해맑을 뿐이고~ㅋㅋㅋ








▷ 창민이 표정 완전 해맑어~ㅋㅋ
형아 놀리고 씐나쎄요~우쭈쭈~~~ㅋㅋㅋ









▷ 바이~바이~~~
윤호형아가 바이바이~하자 창민이도 형아 따라 바이~바이~~

둘다 귀여워~~~~~~~~~~~~~~~~~~~~~~~~~~ ㅠㅠ
어쩜 이렇게 밝은 모습으로 바이바이~~ ㅠㅠ










-슈퍼스타 무대-













◈ 창민이!! 멋져!!
엠스테 머리보다 이 머리가 더 좋다규~ ㅜㅡ









◈ kiss me my baby 안무
이 부분 완전 멋있음~~ㄷㄷㄷ









◈ 창민이 4단고음~












◈ 해피뮤직 방송후 트위터 유명인 순위









◈ 부상당한 창민이 손...

(출처: 창갤)



아...손등에 뼈가 튀어나와있네...
생각보다 부상 정도가 심한듯...

빨리 나아야할텐데...



▷ 창민이 완쾌 기원 레슈나님 팬아트
깁스에 낙서하면 빨리 낫는다고 해서 창민이 깁스에 낙서중인 윤호~




윤호의 "코뿔소그림"과 "동방신기 성공+윤호싸인"이 그려져 있는 창민이의 깁스~


(출처: 레슈나: 자세한 글 내용은 홈피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귀엽다~ㅋㅋ

창민이 손 어서 낫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