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724 뮤직저팬 "Superstar"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 내가 좋아하는 안무 부분~ㅎ
Kiss me my baby~













토크1: 여름 좋아하세요?



사회(퍼퓸): 더운 여름이죠! 여러분, 열중증 대책은 세우고 계십니까? 

                오늘은 동방신기 두 사람을 맞이해서 열중증 대책 굿즈를 소개하겠습니다.
사회: 지금 한 여름입니다만, 동방신기 두분은 여름 좋아하세요?
윤호: 저는 여름을 참 좋아합니다. 그리고 제 별명이 여름사나이(나츠오토코)에요.
사회, 참석자: 여름사나이!! 멋지다.
사회: 여름남자님!
남자 사회: 여름엔 뭘 하시는게 좋아요?
윤호: 수박깨기라던가.. 여름이니까 역시 바다지요. 
사회: 바다, 바다.... 수영도 하세요?
윤호: 수영은 잘 못해요. 아하하 (창민보며)
사회: 아하하.. 그럼 바다에 가서 놀거나..
창민: 예 수영 참 못하지요.
사회, 윤호: 아하하하
윤호: 창민이가 더 수영 잘하니까요.. 
사회: 창민씨는 수영 잘하세요?
창민: 특히 잘 하지는 않는데.. 윤호씨보다는 잘해요.
윤호: 아하하하하

(모든 번역 출처: 동갤)





◈ 완전 귀여워~ㅋㅋ
창민이 입담 터졌어~ㅋㅋㅋ
윤호 웃는 모습 완전 호탕~ㅎㅎㅎ












√ 토크2: 선풍기 달린 양산



사회: 자.. 여기서 그럼 열중증 대책 굿즈를 소개하겠습니다

사회: 자 여기있습니다. 일단 보통 우산처럼 보이는데..양산..이라고 하는데, 검은색의..

윤호: 일반적인 양산은 아닌거네요. 

사회:(우산 펴보며) 겉은 새까많지만 안쪽은 은색으로 되어서

남자 사회: (동방신기에게) 우산 들으라고 하시면.. 

(창민, 우산 들고..)

사회: 이게 말이죠.. 

윤호: (창민에게 손짓) 좀더 가까이 와 봐.

사회: 같이 쓰세요

모두: 하하하

윤호: 멋지지요?!

모두: 멋지네요. 하하하

사회: 햇빛도 피하는데, 손잡이에 있는 오렌지색 보턴을 누르면..(창민 누른다.. 우산대의 팬 작동)

창민: 오오오

사회: 안에서 바람이... 선풍기입니다. 

창민: 선풍기!!

사회: 선풍기 부착 양산입니다!!

창민: 오오오오

윤호: 에에에에에. 이거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사회: (창민에게) 거기 좀 각도를 달리해 보세요

창민: (우산대 끝을 돌리기 시작, 건전지가 빠져버림)어어어어

남자사회: 선풍기가 꺼졌다!

윤호: 이걸어째, 이걸 어째.. (우산을 끌어다가 건전지를 다시 넣음)

창민, 윤호: 이거 미안합니다~

사회: 여름엔 축제도 많고, 드라마라도 찍을때 현장에서 대기 중에 이 양산을 쓰면,,(우산 쓴 윤호...ㅋ)

윤호: 기분이 좋아져서  잠깐... (창민 머리를 같이 대고 왼손으로 부채 흉내) 졸릴지 모르겠네요. 

사회" 졸음이 올지 모른다구요?  호호

윤호: (우산 접으며): 이제까지 본 적없는 훌륭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창민: 비싸보여요. 

남자사회: 3000엔 정도라고 해요. 

창민: (윤호보며)에? 생각보다 싸네요.

윤호: 전 살겁니다.







◈ 사이 좋게 우산 쓴 윤호와 창민이~귀여워~ㅋㅋ








◈ 앗!! 건전지 빼고 귀엽게 마무리하는 창민이~ㅋㅋ
아~아~아~~~





일본 방송은 참~ 아기자기하다.
창민이가 건전지 뚜껑을 돌릴때 "뿅~뿅~뿅~" 효과음이 들어가 더 귀엽다능~ㅎㅎ






◈ 창민이가 뺀 건전지와 우산을 가져와 수습하는 윤호~
형아 포스 윤호~~ ^^




창민이가 손을 다쳐서 윤호가 가져가 한 걸 수도 있지만.
자연스럽게 창민이에게서 건전지와 우산을 가져가는 모습을 보면서
평상시에도 어떤 일이 생겼을 때 솔선수범해서 해결하려고 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다.
(딴 얘기지만..과거에...리더로서 그런적이 많았을지도..생각하지 말자 과거. ㅡㅡ;;)


결론은~형아 짱~~






◈ 바람쐬는 귀여운 창민이~귀여워..ㅠㅠ












√ 토크3: 스프레이 겸용 물병



사회: 다음 상품은 이것입니다만.. 드링크 기능이 부착된.. (창민에게) 이것 좀 들어주세요. 

창민: 네 

사회: 뚜껑의 검은 부분을 잡아 당기면 마실 수 있는 상태가 되고.. 그런데 보통 용기랑 달라서 뚜껑 옆부분의 튀어나온 부분을 얼굴에서 조금 떨어져서 앞에서..근데 윤호씨 얼굴이랑 가까워요 오호호호

창민: 아.. 이쪽이 아니네요 (창민이 등을 한대 치는 윤호)

사회: 그 튀어나온 부분을 앞으로 밀면.. (분무..) 분무기능이 됩니다. 더운 실외에서..

창민: 오오오

(윤호, 창민에게서 용기를 빼앗으려 하며 창민이 보고 뿌리려는 듯 싱글벙글~.. )

남자사회: (윤호에게)지금 뭔가 생각하신 듯 하네요 ㅋ

윤호: 괜찮아, 괜찮아.. ㅋ

창민: 지금 메이크업 했으니까(뿌리면 안 돼)ㅋ 

사회: 근데, 주의점이 있어서요. 분무되는 것이 용기 내의 마실 것이라서..

윤호: 콜라같은거 넣으면 안되겠네요. 

사회: 쥬스, 스포츠 드링크같은 거 넣으면 끈적끈적해지죠. 

창민: (윤호보며) 좋은데요.

윤호: 좋은데.. (윤호, 창민, 서로 웃으며 용기 빼앗으려하며..)

윤호: 창민이 이거 어때?

창민: 좋은데요? 좋다고 생각해요. 

윤호: 그것뿐이야?

창민: 라이브 때 MC 하면 MC 도중에 마실 수도 있고..

윤호:(창민이 손을 툭툭) 그럼 사!

창민: 웅... 알았어요. 

모두: 아하하




사회자들도 윤호랑 창민이가 귀여워서 빵~터졌음~ㅋㅋㅋ






◈ 윤호형아 얼굴에 바로 뿌릴뻔한~ㅋㅋㅋ









◈ 개구쟁이 윤호~ㅋㅋㅋ
아~~하고 감탄과 동시에  장난칠 계획이 번뜩 떠오른 윤호~
바로 창민이에게서 스프레이를 빼앗으려 했으나~
윤호형아 눈빛만 보고도 벌써 눈치챈 창민이~ㅋㅋㅋ








▷ 윤호의 저 장난스런 눈빛!!! ㅋㅋㅋ
위험을 감지한 창민!! ㅋㅋㅋ





둘다 넘 귀여운거 아님~ㅋㅋㅋ
메이크업해서 뿌리면 안된다며 형아를 진정시키는 창민이와~
왠지 아쉬워 입맛 다시는 윤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포기 하지 않는 윤호!!
너무 귀여워~ㅋㅋㅋ











√ 토크4: 쿨 스프레이



사회: 다음엔 냉각 파우더 스프레이예요.
        차가운 거품이 굳으면 매우 차가와지면서 몸이 식는 물건인데 한번 해 볼까요. 

창민: 네네 (오른 손 내밀고)

사회: 괜찮으시겠어요? 옷에 묻으면 큰일나니까..

창민: 괜찮아요. 제 옷이 아니니까(윤호 창민 소매, 팔 잡아주며)

모두: 아하하하

사회: 이게 꽤 세게 나오니까 놀라지 마세요 잘 흔들고.. 자 뿌립니다. 

(뿌리자 소스라치는 창민 ㅋ)

사회: 조금 지나면 아래쪽으로 약간 흘러서

창민: 에.. 확실히 차갑네요. 

윤호: (손으로 찍어보며) 오. 차가와. 

사회: 닦을 때는 깨끗이 닦입니다. 윤호씨도 해보세요. 

윤호: 네 (왼팔 내밀고, 치이익,) 오 좋은데요. 차가와!

창민: 깨끗하게 닦이네요. 

사회: 꽤 차가움이 지속되는.. 아하하핳

윤호, 창민; 오오

창민: (윤호보며) 괜찮아요?

윤호: 생각보다 차갑네요(정말 차가운 듯 ㅋ) 








◈ 우산 잡을 때도 한 손을 뒤로하거나,
다친 오른손을 만지거나
시원한 스프레이를 부상당한 부위로 옮기는, 창민이 보고 마음이 아팠다.
빨리 나아야할텐데...


윤호...키앤크때문에 부상 심할텐데...
윤호도 건강하자...





◈ 일본에는 참 특이한 물건들이 많은듯~




◈ 윤호와 창민이의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
귀요미들~ㅎㅎ













※ 키앤크의 분노를 이 포스팅을 하는데 쏟아 부었다.
뮤직저팬에 출연한 윤호와 창민이의 귀여운 모습을 보며 마음을 달랬다.

스엠이고 시방새고 그 심판이고 인생 그렇게 살지 말아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