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2011.12.07 - 동방신기 FNS 가요제: 왜, 토와니





110806 FNS 가요제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동방신기에게 힘이 되는 노래는 마이클 잭슨의 JAM.
비트도 강하고 한 번들으면 머리에 남는 멜로디 라인이라서 좋음.







-윤호, 창민 부분 전체 편집본-


(출처: 유툽)


와... 진짜 이거 편집하신 분 정말 대단함.
















-마지막 엔딩때...-


(모든 자료 출처: 윤갤, 창갤)





+ 박수치는 윤호 추가







++ 윤호,창민~







◈ FNS 가요제...
힘이나는 일본 가요 200! 이라는 주제로 장장 4시간동안 방송했다.


◈ 동방신기의 "왜"가 176위.
한국출신 가수로는 유일.
(재일교포 여자분 빼고.)



◈ 엄청난 가수들 데려다 자료화면만 4시간 동안 보여주고 박수만 치게 하는
후지티비의 위엄......
와..진짜..
설마 출연 가수들의 무대가 없을까 했는데 진짜 없었다...



◈ 윤호와 창민이 미모가 너무 멋지고 잘생겨서 그나마 위안.



◈ 그런데 1위한 곡은 도대체 무슨 곡인지..;;

스맙의 '세상에 하나뿐인 꽃'이 2위라 깜짝 놀랐다.
이곡이 1위할 줄 알았는데... ^^;;




◈ 여하튼...정말 이런 어이없는 방송..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수들도 정말 수고했다.
우리 윤호, 창민이 정말 고생해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