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806 일본 Music Fair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왜(Why)-
 
왜 고화질



오랜만에 듣는 왜!!!
의상도 멋지고~
노래도 역시 좋고~~~



-슈퍼스타(Superstar)-



슈퍼스타 고화질





◈ 창민이 4단고음~








-토크1: 덥지요?-

 
사회: 오늘 기다리고 기다리셨습니다. 2년만에 출연하시는 동방신기 입니다.
윤호, 창민: 안녕하세요.
사회: 여름 정말 덥지요?
윤호: 덥습니다. 정말 더워졌어요.
사회(여): 작년에 비해 더 ..
사회: 작년보다도 더 덥네요.
사회: 더운 날씨는 좋아하지 않으세요?
창민: 더운 날씨는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맛있는 거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윤호: 전 반대로 여름이 좋아요. 별명도 여름 남자에요.


(모든 번역 출처: 텔존 광진구님)







-토크2: 여름과 관련된 에피소드-

 

사회: 윤호씨. 여름남자다운 에피소드를 들려주세요
윤호 : 이번에 잠깐 시간나서 친구랑 같이 수중스포츠 할 수 있는 리조트에 놀러 갔는데,
         출발할때는 날씨가 좋았는데 도착하자마자 큰비가 와서 아무것도 할 수 없었어요,
         그래도 분해서 큰 비 속에 풀 장에서 수영을하고 다음 날 중요한 스케줄이 있는데도 감기걸려서...
사회 : 뭐가 여름 남자예요( 웃음). 비남자구만.. (웃음) 창민씨는 뭐 없어요?
 
창민: 오키나와에 촬영을 갔을 때인데 주위 스텝이 꼭 먹으라고 권해서 먹은 요리가 있는데
        그게 염소의 중요한 부분의 요리를.. (다들 웃음)
사회: 몸에 좋은 거예요?
창민:예
창민: (웃음) 말해도 되는거예요?
사회: 괜찮아요.
창민: 뭐. 얘기해버렸는데..
사회(여): 맛있었어요?
창민: 맛있지는 않았지만. 몸에 엄청 좋다고 해서..
사회: 바로 그거네요. 몸에 영양 보충하는..
창민: 20명 중에 저만 먹었어요. 몸에 좋다고 하니까, 아, 몸에 좋겠구나 (다들 웃음)저만 먹었다능.. ㅋ







-토크3: 둘이 같이 놀기도 해요?-


사회 : 두 사람끼리 잘 놀거나 하지 않으세요?
윤호: 지난 번에 저희 둘과 스텝 여러분과 바베큐파티를..
사회: 일본에서요?
윤호,창민: 아니 한국에서요.
사회: 텐트도 치구요?
윤호: 아니아니, 아니구요. (다들 웃음) 펜션에서..  








-토크 마지막-
윤호가 얘기 할 때 사회자가 텐트 언급했었는데,
여자가수가 또 텐트 언급함.

윤호: 오늘은 텐트가 키워드 같네요.









-윤호와 창민이 모습 편집-

토크 외에 윤호와 창민이 나오는 부분 전부 편집.

 







 편집하는데...인간승리...또르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