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722 일본 뮤직 스테이션(엠스테)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슈퍼스타-




슈퍼스타 고화질





◈ 창민이 헤어스타일이...
일본 스타일인 건가..음....;;;
그래도 창민이니까 멋지구나~

윤호랑 창민이 정말 잘생겼다~ㅎㅎ 










-미니 인터뷰-

일본에 오면 라면 먹는 것을 좋아하는 윤호와 창민이.
같이 출연한 유스케씨에게 맛있는 라면집을 추천해달라고 부탁~

유스케씨가 창민이에게 한국 음식 추천해 달라고하자
창민이가 "닭발"을 추천~ㅋㅋㅋ
윤호도 "닭발"을 좋아하긴 하는데 너무 매워서 잘 못 먹겠다고~ㅋㅋ
그러자 창민이가 가게마다 다르다며~ㅋㅋ









-엠스테 싱글차트 1위: 동방신기 슈퍼스타-

▷ 1위 발표후 인터뷰에서 여름 페스티벌 무대할 때 뭐가 힘드냐고 물어보자
주주(여자가수)는 자신은 발라드라서 낮에 더운데 발라드를 들으면 관객들이 힘들지 않을까..
그래서 밤에 했으면 좋겠다고 하자
창민이도 동방신기 노래는 댄스가 많아서 밤에 무대를 서는게 더 좋다고 말함. 

댄스가 힘들기 때문에 끝나면 다들 물 달라고 '물~물~물~' 이렇게 된다고..ㅋㅋㅋ
윤호~ㅋㅋ 물~물~물~
 




▷ 엠스테 싱글 랭킹 1위 결정 방법은?





-토크: 데뷔 당시 추억은?-

Q;데뷰 당시의 추억이 있는가?
A: 있음. 데뷰가 정해졌으나 언제인지 몰랐을때 갑자기 pd에게 불려가 3일후에 보아와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무대에서 데뷰한다고 들었다. 아무 것도 없는 때여서 사흘동안 안무랑 모든 것 필사적으로 해내느라 힘들었다. 그러나 그 덕분에 지금의 동방신기가 있게 되었다. (번역: 윤갤)







-토크: 요즘 빠져있는 것은?-
요즘 빠져있는 것은?
윤호가 볼링을 즐겨 치는데 최고점이 235점이라고.
증거 사진도 가지고 왔는데 그 사진에 윤호모습이 없어서 안된다고 그랬다고..ㅋㅋㅋ
윤호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스케씨에게 같이 볼링치러 가자며~ㅋㅋ
저번 엠스테 나왔을때는 캇툰이랑 라면 먹으러 가자고 했었는데,
이번에 볼링~ㅋㅋ
윤호 사교성 짱~~~



(모든 자료 출처는 윤갤, 창갤, 동갤, 유툽등등)








 슈퍼스타 무대 집중 분석!!!




슈퍼스타 퍼포..
하나씩 뜯어보니 대박이다~ㅎ



◈ 창민이가 자신의 자리로 돌아갈 때까지 리듬에 맞춰 움직이는 모습 멋지다.









◈ 윤호가 등을 꿈틀하는 장면은 아래에서 보다는 정면에서 잡아야 더 멋진데.
그리고 옷을 다시 걸치고 팔을 옆으로 쫙! 펴면서 옆으로 치고 나가는 부분이 멋짐~ㄷㄷㄷ









◈ 창민이의 슈퍼스타~
윙크하는 창민이~
 












◈ 오~이부분 퍼포 정말 멋지다.
흩어져있던 대열이 일렬로 이루어진 후 퍼포를 하고 다시 흩어지는!!!
흩어질 때 윤호의 손 움직임에 따라~






▷ "kiss me my baby" 이부분..해피뮤직에서는 제대로 잡았다~ㄷㄷㄷ

퍼포 정말 짱~~









◈  창민이 중간댄스








◈ 윤호 중간 댄스와 회오리 춤~




회오리춤 위에서 제대로 잡았다!








◈ 창민이 4단 고음









◈ 윤호 고음 코러스





▷ 고음 코러스2








◈ 엔딩 포즈도 멋지고~










◈ 이번 엠스테에서 유난히도 방긋~방긋~웃었던 윤호~~하앍~
카메라 잡힐 때마다 샤방샤방 윤호의 모습에 기분이 좋아진다~ㅎ










 엠스테 동방신기 방송 후


◈ 엠스테후 트위터 유명인 순위 2~4위까지 동방신기









◈ 23일 분쿄도 CD반 판매순위 상승.
보통 CD반은 일반인들이 구매.
(현재까지 CD+DVD반 판매가 가장 많았음.)
방송의 영향으로 CD반 판매가 늘어난 것으로 보임.







◈ 창민이가...손이 많이 아파 보인다.
움직임을 봐도 그렇고..
빨리 낫자 창민아..ㅠㅠ




◈ 일본 엠스테 무대 반응이 좋아서 다행이다!! ^^
헤이삼의 음향테러의 악몽이 사라졌어~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