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동방신기 Superstar DVD반 off샷 영상-
I don't know 뮤비 촬영 현장
 

(출처: 유툽)








◈ 돈까스??
창민이 가사중에 '소소노까스'~
 '소소노까스'라고 발음하는 부분이 있는데
처음 들었을 때 '소소노까스'가 아니라 '소노 돈까쯔(돈까스)'라고 들어서
'앗!! 돈까스다!!'라고 생각했어요.

왜냐하면 "돈까쯔(일본어)"가 한국어로 "돈까스"에요.
"소노 돈까스~"라고 기억해서...  






윤호 넘 귀여워~ㅋㅋㅋ
"아레! 돈까쯔다!!" (앗!! 돈까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포인트2.
뒤에서 냠냠~ 먹으면서 오는 창민이~ㅋㅋㅋ
귀여워~ㅋㅋㅋ













◈ 슝~~사라진 창민~~ㅋㅋㅋ
창민: 지금..이른 아침입니다.
윤호: 그렇죠~ 일어난지 얼마 안돼서...
        일어난지 얼마 안됐지만 힘내겠습니다.

        (창민이는 이미 화이팅 포즈 취하고 있음~ㅋㅋ)
        다녀오겠습니다~
창민: 화이팅!
        (슝~사라지는 창민)
윤호: 창민~ㅋㅋㅋ
PD(?): ㅋㅋㅋ 빠르네~
윤호: 화이팅~ㅋㅋㅋ





아침 일찍부터 촬영이라 힘든 윤호와 창민이~ㅋㅋㅋ
보통은 둘이서 같이 화이팅!을 외치는데
창민이 "화이팅"을 외치고 슝~사라짐~ㅋㅋㅋㅋㅋ

윤호 빵~터지긔~ㅋㅋㅋ


둘다 넘 귀여워~~~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