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30416 낮공연 삼총사

충무아트홀 대극장


준케이(달타냥), 이건명(아토스), 김민종(아라미스), 조순창(아라민스), 김아선(밀라디), 예은(콘스탄스)


하..낮공 전자 캐스트보드는 이게 최선...











◈ 예상치 못한 초대권 당첨!

그래서...엄마와 함께 낮공연을 보러 갔다.







◈ 준케이 달타냥

어떨까 궁금했는데 나름 잘한다.

넘버 소화도 잘하고.







◈ 이건명 아토스(건토스)

아...정말 멋진 건토스!!!

토요일 공연 후 2틀 휴식하더니 목소리도 완전 돌아와서 대사와 넘버 부를 때 정말 좋았다.



당신은 나의 기사에서도 밀라디와 듀엣 하는데 오~달콤~달콤~~

약속도 좋았고,

건토스의 다른 장면들에서도 대사와 넘버가 너무 좋았다!







◈ 김민종 아라미스

웬만하면 같은 캐릭터 배우끼리 비교하지 않으려고 한다.

각 배우마다의 특징이 있으니까...


그런데...'목숨인가 사랑인가'에서 낮춰 부르는 거 보고 깜놀! ㄷㄷㄷ

내가 알던 '목숨인가 사랑인가'가 아니네...;;;







◈ 조순창 포르토스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괜찮았다.

해적왕 포르토스도 넘넘 멋지게 소화했고. ^^


그런데..목소리가...내 스타일이 아니다.

잭더리퍼에서 잭역할 하던데 잭에는 목소리가 잘 어울리 거 같다.






◈ 예은 콘스탄스

음...노래와 연기를 더 배워서 하는 걸로....

넘버 부를 때마다 조마조마했는데 결국 삑사리가...;;

게다가 커튼콜때는 내려부르기...







◈ 백아선 밀라디

오늘 아선 밀라디 목상태도 넘 좋았다.

건토스와 아선 밀라디 너무너무 잘 어울렸어!!! 굿!!!




+추가 130418 커튼콜

(연뮤갤펌)













◈ 130305 삼총사 커튼콜: 준타냥, 건토스, 아라민스, 법래포르토스, 아선밀라디, 예은콘스탄스


이건명 배우 포커스


유툽펌







(연뮤갤 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