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30502 마마돈크라이 

충무아트홀 중극장 블랙


송용진(프로페서 V), 장현덕(드라큘라 백작)


핸드폰이라...사진이..;;












초반에 송용진, 장현덕 배우 박자 놓치고 가사 날리는 부분이 있어서

오늘 컨디션 안 좋나 했는데 둘의 감정이 너무 좋았다.







◈ 송용진 프로페서 V

연기 정말 잘한다.


장면장면 디테일하게 연기해서 좋았다.


Half Man Half Monster였나...달의 사생아에서 였나..

눈이 뒤집히며 연기하는데 정말 깜짝 놀랐다.

무서워...ㄷㄷㄷ


메텔이 죽었다고 생각하고 울면서 좌절하는데 너무 안타까웠다.








◈ 장현덕 백작(현백작)


▷ 정말..아름다운 드라큐라 백작이다...ㅎㅎ

쎄라때...시크하고 도도하면서도 아름다워서 움찔~ㅎㅎㅎ




▷ 오늘 공연에서..가장 인상적이었던 장면은 '달콤한 꿈'


프로페서 V가 메텔이 죽은 줄 알고 분노하며 백작을 찾아 오고 절망하며 슬퍼하는데

그런 프로페서를 보고 백작이 부르는 넘버이다.


자신도 사랑으로 상처 받은 적이 있었던 과거를 생각하며 흔들리는 눈동자로...

슬픔으로 노래하던 현백작...


"달콤한 꿈 나비의 성, 잠들지 않는 영원한 생의 초대, 깨어있는 시간이 꿈꾸는 시간

하지만 잊을 수 없는 사랑 다시 돌아가라" 


그의 슬픔에 나도 모르게 눈물이 흘렀다.







마지막에(나를 사랑한 rep.) 현백작은 다시 냉혹한 드라큐라 백작으로 돌아왔지만

그 모습에서 슬픔이 느껴진건..아마도 달콤한 꿈에서의 백작의 슬픔을 봤기 때문인 거 같다.


"난 아무도 사랑하지 않았어" 라고 백작은 냉혹하게 얘기하지만 나에겐 마치 백작의 절규처럼 느껴졌다.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았던 백작이지만 정작 자신은 상대방을 사랑할 수 없었던 백작.

그래서 냉혹한 모습이 오히려 외로워 보였고 슬퍼 보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