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31031 상속자들 8회


(*모바일에서는 8회 영상들은 안 보임.

9회 추가 예고는 맨 아래에 유툽으로 보임.)




◈ 탄(이민호)이와 은상(박신혜) 


그러니까 이제 학교에서 네 일에 적극적으로 간섭하고 네 사생활 침해할거야.

그렇게 할 일이 없어? 못들은 걸로 할게.

너 다 들었어. 못들은 걸로 못해.

나 들어가 봐야해.

대답하고 가.









▷ 차이는 줄이면 되고 대답 다시 해.

난 네가 무슨 말 하는지 모르겠어.

지금부터 나 좋아해. 난 네가 좋아졌어, 어느 대목이 어려운데?








대사가 참 좋긴 좋다...





▷ 나 지금 너 안고 싶으면 미친놈이냐?

죽는다!


울지마.

나 싫다는 말도 하지말고.

생각해 보겠다고는 해줘.

부탁할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탄이도 멋지고..은상이 맘도 이해가고..ㅠㅠ













◈ 왜 거기서 나와? 엄마가 너한테 뭐라고 해?












◈ 분위기 띄우려고 장난치면서도 진지하게 고백하는 탄이...


불안한 거 확실하냐? 나랑 있어서 떨리는 거 아니구?

장난칠 기분 아니야.

장난이라도 치자. 네 기분 풀어주고 싶어.

뭘 자꾸 가래 여기 우리 집이거든?

그래 그럼 내가 갈게.

거기라고 우리 집 아닌 줄 알아?

..

네가 우리 집에 있어서 내가 얼마나 좋은 줄 알아?












◈ 이 장면이 참 좋은 건...탄이의 마음+행동력을 볼 수 있어서...











◈ 원(최진혁)이와 비서실장(최원영)님 관계도 너무 웃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사이는 장르가 뭘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탄이 형인 원이를 볼 때마다 드는 생각은

원이는 언제든지 제국 그룹을 떠날 생각을 하고 있다는 거 같다는 것이다.

아직 고등학생인 탄이가 큰 후에 제국그룹을 제대로 넘겨 줄 때까지 버티는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다.

탄이가 싸움을 걸어오면 싸우는 척 하면서 져주고서는 져서 떠난다..라는 느낌으로 떠날 거 같아..










◈ 내가 로비 해줄까? 몸로비~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탄이~













◈ 탄이랑 보나랑 열받았어~ㅋㅋㅋㅋ


마지막에 탄이가 찬영이를 보며 "저 자식이..." ㅋㅋㅋㅋ












◈ 정말...너무너무 멋있는 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감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국에서 은상이가 남긴 쪽지를 발견한 탄이








어디냐고..누구랑 있냐고..

언제 가냐고..안 가면 안되냐고...가지 말라고..나랑 더 있자고..

보고 싶다고...


탄이의 진심어린 마음의 고백에 내가 감동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너 때문에 한국 온 건 아니지만 한국 온 이유 중에 네가 없진 않아.












◈ 비서실장님과 라헬이 엄마 장면도 참 좋았다.

하..이게 현실...

100명의 입을 통해 듣게 되는 신분의 차이..












◈ 영도(김우빈) 이 불쌍한 놈...ㅠㅠ

고소 취하하고 은상이 한테 칭찬 받고 싶었던 영도..


아무 말 안해도 돼.

그냥 외로워서 왔으니까.






규칙도 정도도 없는 아버지와의 유도를 끝내고 나서 

은상이를 찾아와 외로워서 왔다고 말하는데

너무 불쌍..ㅠㅠ








◈ 대박~ㅋㅋㅋㅋ

이 장면 정말 너무 웃겼다~ㅋㅋㅋㅋ

두 남자의 팽팽한 긴장이 이어지는 와중에...

두 남자에게 물(음료수?) 먹인 은상이~ㅋㅋㅋ










◈ 둘이 음료수 빨면서 나오는데 진짜 웃겼다~ㅋㅋㅋ

둘이 친구로서 참 잘 어울린다고 해야하나..

어서 둘이 베프로 돌아와~~~


이 와중에 영도에게 한방 먹인 탄이...












◈ 탄이에게 장난치는 은상이~










◈ 창고씬 정말 설렌다~ㄷㄷㄷㄷ












◈ 와인창고


집에서 말걸지 말랬지.

혼잣말 한 거야~ 대답을 하지마 그럼~


아깐 왜 그냥갔냐? 최영도 때문에?

너때문에.

대답하지 말라고.








▷ 영도의 마음을 눈치챈 탄이..










◈ 영도가 은상이를 생각하는 장면도 참 좋았다.

단지...그동안 은상이와 마주치는 장면들이 다...ㅠㅠ

영도야..은상이에게 너무 무섭게 그르지마..ㅠㅠ












◈ 학교벤치~

동화속에서~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너가 집에서 말만 붙였어?

우리..그 얘기 막하기로 하는거야?


이 때 탄이가 깨닫는 부분에서 띵~하는 효과음이랑 음악이랑 참 좋다~ㅎㅎ








귀여워~~ㅋㅋㅋㅋ












◈ 학교식당~

나 좀 여기서 데리고 나가줘...


파들파들 떠는 불쌍한 은상이...ㅠㅠ






영도는...단순히 은상이랑 밥을 먹고 싶었겠지만..

상황이...은상이 괴롭히는 상황이잖아...

앞에서 벌벌 떠는 은상이가 안 보이니...

영도야...제발 그르지마..ㅠㅠ

그리고 은상이 발은 왜 걸었니...ㅠㅠ

앞으로 은상이가 널 얼마나 무서워하겠어....으이구..영도 초딩아...












◈ 엔딩

탄은상 키스(? 뽀뽀)씬...^^;


고등학생에게..키스씬을 원하는(?) 건 바람직하지 않은데 말이지..ㅋㅋㅋ








이런 상황에서 키스(?)하는 거였구나...ㅎ

스틸 사진이 더 잘 나온거 같다.









◈ 9회 예고

탄이랑 영도 무슨 일있었나...흠...

마지막에 탄이가 은상이 백허그...좋아~좋아~ㅎㅎ


+추가된 예고!! ㄷㄷㄷㄷㄷㄷㄷㄷ


(상속자갤펌)







(상속자갤펌)









◈ 박신혜는...여기서 처음 보는데 연기 잘하는구나.

궁금해서 미남이시네요도 찾아봤는데..연기 잘하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