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런던 웨스트엔드 미스 사이공 25주년 기념 공연








홍광호 배우...하필 죽어서 누워있는 장면이라니...ㅋㅋㅋ

하지만 이렇게라도 보니 좋다!!





홍광호 튜이에 대한 반응이 정말 좋다고 한다!!!



'I'm in love with Kwang ho'라던가,

'kwang ho hung(hong인데..뭐..외쿡인이 잘 모를수도)은 내가 본 투이 중에 최고였다. 실제 캐스트보드에 있는 순서(비중 말인듯)보다 더 큰 존재감으로 캐릭터를 더 살려놓았다.'라는 후기가 있다고.

(연뮤갤펌)





이번 캐스트 중 킴, 엔지니어, 튜이에 대한 반응이 특히 좋다고!

홍광호 배우!! 자랑스럽다!! ㅠㅠ

잘 할 줄 알았어!!!


보고싶다...미사공에 출연하는 홍튜이...






+) 후기

이번 미사공 배우들 모두 호평이라고 한다.


"홍광호 배우에 대한 언급:

홍광호 튜이는 자기가 본 튜이 중 가장 무서운 튜이였고,

홍이 노래할 때마다 소름 돋았다고!

"Kim's nightmare"에서도 끝내주게(fucking awesome나름 순화?..;;;)환상적이었다고...."


홍튜이를 본 사람들 후기 보면 튜이역 비중에 비해 존재감이 있다고 하던데!

잘하고 있구나 홍튜이!!!!







+) 추가후기(캡쳐펌-연뮤갤)



번역: 홍광호는 마음속 깊이 킴을 사랑했다.

그 또한 전쟁의 피해자였다.

나는 그를 사랑한다. (홍배우가 투이역을 잘 소화해서 홍을 좋아하게 됐다는 의미)






번역: 홍광호가 누구인지는 모른다.

(이번에 홍배우가 처음으로 웨스트엔드에 진출해서 홍배우에 대한 정보가 없었으니!)

그러나 지금 나는 그를 정말 좋아한다!!!










+ 커튼콜펌

맨 왼쪽에 군복입은 홍튜이








++) 미스사이공 배우와 함께~

Seflie time with our Thuy, Kwang-Ho Hong!





[영국] 홍광호 Whatsonstage Awards 남우조연상 수상

 

[영국] 홍광호 BWW UK Awards 2014 남우 조연상 수상

 

[영국] 홍광호 투이: 런던 미스사이공 25주년 갈라 라디오 방송

 

[영국] 홍광호 미스사이공 25주년 갈라쇼, 미사공 실황OST

 

[영국] 홍광호 투이: 미스사이공 트레일러 웨스트엔드

 

[영국] 홍광호: 런던 미스사이공-기자들 평가

 

[영국] 런던 미스사이공 홍광호 투이 반응, 홍투이 사진

 

[영국] 홍광호: 런던 미스 사이공 연습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