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41001 가로수길 브라이언&뜨리아농 꽃집&카페 개업

141001 콜롬보VIP런칭 행사: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브라이언


V.1.4_141003(뜨리아농, 콜롬보VIP런칭행사 사진추가)

V.1.3_141002 (콜롬보VIP런칭 행사 내용추가)



가로수길 브라이언&뜨리아농 위치. 카페 더메드 2층


배달도 된다.

브라이언 허브주문 010-7115-3177

카톡 아이디 trianon 

출처: 브라이언&뜨리아농





10월 1일 오픈한 Brian & Trianon





브라이언이 디자인한 첫작품 꽃을

팬들이 구매한 후 브라이언에게 선물을 한 모양이다.


브라이언의 작품을 사서 선물한 거라고 말하자,


"환희가 그거 사고 싶어 했는데"


36초

브: 환희도 꽃 사간다고 그랬는데...

팬: (환희한테) 문자 받으셨어요?

축하한다고

브: 어제..밤에.


팬: 스투키 보셨어요?

브: 제가 직접한 거?

팬: 팬들이 사서 선물한거..

...

브: 내가 만든 거를 팬분들이 구매해주셔서 나한테 다시...

팬: 처음 만든 거~

브: 감사합니다.

어떡하지~환희가 그거 사고 싶어 했는데..

팬들: (안타까운 탄식) 선물해요~~~

브: 내 선물이잖아~~

매: 환희가 예약을 했는데...

팬: 안타까운 탄성

브: 녹음실에서 사진 보여줬더니 자기가(환희가) "어~ 나 이런거 원해"(라고...)

팬: 안타까운 탄성

...

브: 스투키 하나 준비해야겠다.



-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희가 브라이언의 스투키를 가지고 싶어 했구나...

그런데..팬들이 산?? ㅋㅋㅋㅋ


- 팬들의 탄식에서 안타까움이 마구 느껴져~ㅋㅋㅋ


- 뭐...브라와 환희는 한 몸뚱이니..그냥 같이 사는 집에 놓아두세욤~ㅎㅎㅎ


- 스투키...

첫작품이래서 호접난인 줄 알았는데, 스투키.

스투키는 선인장...


브라이언 첫 작품: 화이트 호접난




스투키는 바로 이 선인장 화분 말하는 거였다. ㅋㅋㅋㅋㅋ







◈ 환희 언급 영상

1~30초: 환희가 가지고 싶었던 스투키 화분 얘기


31초

관: 행사 혼자가요?

브: 아니요, 환희랑 같이 가요.


꽃집 오픈에 대한 환희 반응

브: 환희는 오히려 반응이 좋았어요. 오~~~~

환희가 했던 말은 너랑 딱 어울리는데~

팬: 잘 어울려요~

브: 제가 꽃이랑 어울린다구요?

팬: 네~

브: 환희는?

팬: 환희는 안 어울려요.

브: 환희는 뭐랑 어울려요?

팬: 술집~

브: 환희한테 꼭 전달할게요. 술집 어울린다고.

팬: 와인바요~~

브: 환희가 와인바 어울린다고?

팬: 네~

브: 치~



- 우아...

브라가 환희 얘기하는데 뭔가 분위기가 참 좋다.

다정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막 느껴져~~

환희 얘기를 하는 브라 모습에서 행복한 일상이 느껴진다.

브라가 행복해 보여서 참 좋다. ㅠㅠ



환희가 브라에게 꽃집이랑 잘 어울린다고 했다고.

네~맞아요~~

꽃집이 브라하고 훨씬!! 잘 어울려요~~

플로리스트 브라이언~




(모든 사진 영상출처 -트윗, 플갤)




◈ 브라 트윗



울 사랑스러운 Fan들 덕분에 오늘 꽃집 <Brian & Trianon> 오픈 너무 잘됐읍니다~ 앞으로 전화주문은 02-542-3177로 하시면되구요~ 영업시간은 10:30부터 19:30까지~ 꽃집에서 뵈용^^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36-18


카페보다는 꽃집이 우선인건 알겠는데

그래두 카페도 같이 하는데,

가로수길 카페에서 7시 반까지만 영업이라니...^^;;

카페는 좀 더 길게 오픈을 해야 하지 않나?하는 생각이...


평일 저녁 때 가로수길에서 밥먹고 차마실 때 가고 싶어도 못가는;;

주말에만 가능할세...


..라고 적고 나서 댓글을 보니,

카페는 브라가 하는 게 아니라 장소 제공이고,

꽃집 영업시간이 저녁 7시 30분까지라고..




+) 150113 현재: 뜨리아농 청담동으로 이전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57-16 전화번호: 070-7808-3366




+) 브라가 환희랑 같이 간다고 한 행사는 콜롬보 VIP런칭 행사라고.














▷ 이 사진...뭐죠?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환희..블랙이 정말 잘 어울리는 거 같다...

대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