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41004 플라이투더스카이 울산콘서트 환희, 브라이언

울산 KBS홀


V.1.5_141008(사진추가)

V.1.4_141006(영상추가)







◈ 꽃이 배달이 안 와!

16초

브: 할머니들 오셔서 꽃도 구경하시고 그래요~차마시면서~

환: (다정하게) 그래서?


27초

환: 우리 집에 꽃이 안 왔어. 왜 그렇게 느려? 배달을 잘 해줘야 할 꺼 아냐~

브: (순간 당황) 그건...(급 화제 전환) 그 다음 노래는요!

어...그건 나중에 얘기해 줄게.

환: 네~알겠습니다.


1:30

환: 다음 노래.

브: 본인이 소개해 주세요.

환: (브라가 환희를 뚫어져라 쳐다봄) 이번에 새 앨범에 있는 노래구요~

브: 그렇군요

환: 처음에 이 노래를 받았을 때 너무 팝같아서 둘이 한 번에, 

단번에 오케이 했던 노래를 한 곡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절루 가세요~



- 브라가 얘기할 때 환희가 "그래서?"라고 얘기하는데...완전 다정한 말투~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듣고 있으니까 계속 얘기해~라는....

아...정말 다정하다..무한 반복...



- 환희가 소개한 곡은 '십 년이 지나도' ㅋㅋㅋㅋㅋㅋㅋ

브라가 소개했어야 했는데~~~~ㅋㅋㅋ



- 환희가 주문한 브라이언이 만든 스투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스투키를 팬들이 사서 브라이언에게 선물로 주었다.

그래서 환희가 주문한 스투키 배달을 못가는...ㅋㅋㅋㅋ

브라가 빨리 새로 하나 만들어야 한다. ^^;;;



▷ 환희가 사고 싶어한 스투키..

141001 브라이언 뜨리아농 개업날 (클릭)

브: 감사합니다.

어떡하지~환희가 그거 사고 싶어 했는데..

팬들: (안타까운 탄식) 선물해요~~~

브: 내 선물이잖아~~

매: 환희가 예약을 했는데...

팬: 안타까운 탄성

브: 녹음실에서 사진 보여줬더니 자기가(환희가) "어~ 나 이런거 원해"(라고...)

팬: 안타까운 탄성

...

브: 스투키 하나 준비해야겠다.







◈ 환희를 사랑하니까..감기 걸릴까봐 멀리 있어요.

3:08~3:40

브: 아쉽게도 저는 늘...좀 몸상태가 안 좋은 그런 사람으로..

환: 아이~뭐..브라이언이 뭐...

브: 날씨가 많이 추워졌죠?

환: 그쵸.

브: 솔직히 여기 감기 기운 있으신 분?

관: 저요!

브: 아~나랑 똑같구나. 그거 있잖아요~ 기침할 때, 그 초록색 가래~으~~~제가 그렇거든요.

제가 환희를 사랑하기 때문에 일부러 멀리 있어요. 걸릴까봐~



브라...

목상태에 이어 감기까지 걸려서..계속 아픈 상태라 맘이 걸렸나부다..ㅠㅠ








◈ 나이가 몇살인데 베리에요?

16초

브: 많은 분들이 우리 노래 이렇게 따라 불러주셨을 때는 그 기분은 누구나 모르는 기분이에요.

너무나 기분 좋고~

저는 결혼한 거 보다 더 기분 좋은 거 같아요.

환: 그..결혼을 해봤어요?


말이 정리가 안 되는 브라이언

환희가 정리.


2:09

브: 그쵸…정리가 된 건가요?

관: 네~

브: 역시 리더~

환: (브라이언이 환희를 빤히 쳐다 봄) 왜요 멤버?

브: 멋있어~ 닮고 싶어.

네 뭐라구요?

관: 베리~~

브: 베리?

환: 아~ 베리~

sns에서 팬분들이 우리 베리 오늘은 어디 나갔었어~이렇게 해가지고~

내가 왜 베리지? 궁금해서 트위터에 제가 왜 베리인가요 올렸어요.

브: 베리 뭐지?

환: 머리색깔이.

브: 스트로베리 베리~

환: 스트로베리의 베리 색깔..

브: 그래서 환희 닉네임이 베리에요 이제?

관: 네~

브: 나이가 몇 살인데 베리라고 불러~신인도 아니고~

(관객들이 브라이언의 별명 ‘애기’를 외쳤으나 브라는 못 들음.)

환: 색깔이 꼭 그것만은 아니고~상큼하데요~저~

(브라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머리 색깔이..라고 얘기하자 바로 '스트로베리 베리?'라고 말하는 브라.

와우 역시 바로 캐치하는 브라.


- 환희 닉네임 베리의 의미와 상큼하다는 환희의 설명에 브라이언의 표정~ㅋㅋㅋㅋㅋ

(뭐랄까...환희의 그 모습은 나만이 아는 모습인데!!라는 것에 대한 반어적 표정이라고나 할까?ㅋㅋㅋ)

아래 영상에 환희가 브라이언의 별명이 '애기'라는 사실을 알고 짓는 표정도 만만치 않다~ㅋㅋㅋ

(환희도...브라가 애기처럼 귀여운 거 아는데 막상 들으니 쑥스러워 그런듯?ㅋㅋㅋㅋ)

으아..내 손발...






◈ 베리+애기=쓰레기? ^^;;;

환: 아~저는 베리구 (브라이언을 가리키며) 얜 애기라구요?↗ (놀람으로 톤이 올라감!)

브: 아~ 베리랑 애기니까 같이해서 쓰레기~


37초

팀 이름 버터플라이 아니야? ㅋㅋㅋㅋㅋ


1:36

중력 플랜카드를 거꾸로 들고 있던 팬~


1:57

브: 당신 사랑해~~

관: 소리지름

브: 사랑한다고 말했는데 왜 소리지르세요?

사랑하면 안돼요?

관: 네!!!!

브: 아...

환: 그죠~

브: 저도 사랑은 하고 살아야죠~

환: 네~

브: 그럼 평생 혼자 살아요?

관: 네~

브: 왜 그래요 다들?

환: 할렐루야~


2:54 

환: 남자분들 재미있으세요?

남자관객들: 눼!!!!!!!

남자들의 우렁찬 대답에 뿌듯한 환희~

그런데..다들 여자친구 따라 온 남자분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 관객들~ㅋㅋㅋ

다들 여친 따라 온 분들~ㅋㅋㅋㅋㅋ




▷ 브라이언이 갑자기 쓰레기라고 해서 으잉?했는데~알고보니 관객들이 '애기'라고 한 말을 

환희랑 브라이언이 '쓰레기'로 들어서 깜짝 놀란다.

그래서 그 후에 베리하고 애기해서 쓰레기라고 농담한 것.

20초

관: 애기~~~

브,환: (잘못들어서 깜짝 놀라며) 뭐라구요?

환: 쓰레기라구요?

브: 나도 그렇게 들었어.

환: 저 쓰레기라구요? 누구야? 

브: 뭐라구요?

관: 애기~~~

환: 뭐라구요?

애기라구요? 애기?

왜 애기에요?




- 서로의 새로운(?) 별명을 알게 된 후 환희와 브라의 당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명이 많이 귀엽긴하지...ㅋㅋㅋㅋ


- 브라가 중력때 거꾸로 든 플랜카드 얘기할 때 환희 표정은 웃음 한가득~




- 브라가 중력 플랜카드를 바꿔 들라고 하는 모션~ㅋㅋㅋ

혀내밀고 귀여워~ㅋㅋㅋㅋ





- 평생 혼자 살아요?라는 브라 말에 관객이 네~~하자

환희가 할렐루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라는 평생 결혼하지 말고 환희랑 같이 사는 걸로~ㅋㅋㅋ






◈ 환희의 개인 무대는? 

44초 

남자 관객들에게 환희 개인 무대 감상을 묻는 브라이언~ㅋㅋㅋ


1:31

환: (개인무대) 이건 쇼일뿐이구요.

저는 굉장히 순수하구~

브: 우리 순수한 베리~

환: 네?

브: 순수한 베리

환: 순베리, 순베~순베~

굉장히 순수합니다.

브: 저는 뭐에요?

관: 애기

브: 애기?

관: 애기

브: 무슨 애기?

관: 귀여운 애기

브: (제대로 안들림)

주베이비?

..

브: 섹시 애기?

환: 뭐요?

브: 섹시 애기~

환: 아니 갑자기 왜 섹시가~

(브라가 발로 차는 모션)

환: (섹시라는 말에) 어~깜짝 놀랐어요 제가.

원래 평소 같았으면 (브라이언이) 발로 찼을텐데 저.

브: 진짜 안 그래요~

환: 오늘 또 팬분들 있다고

브: 저 진짜 안 그래요~ 저 천사에요~

주먹 다짐 하는 브라이언~



- 바로 새로운 별명을 부르는 환희와 브라~

"우리 순수한 베리~" 악~ㅋㅋㅋㅋㅋㅋ

순베리~ 섹시 애기~ㅋㅋㅋ



- 환희는 '섹시'라는 단어에 왤케 놀람?! ㅋㅋㅋ




◈ 제가 남자를 좋아하는 건 아니구요~

브: 가슴아파도 노래 그렇게 좋았어요?

관: 네!!

환: 전화하지 말아요 되게 많이 공감되시죠 남자분들.

여자관객: 네!! 

환: 감사합니다.

브: 여자분들이 대답했어.

남자분들도 동감하시죠?

남자관객: 네!!

환: 흐흐흐

브: 멋있다.

환: 아~왜이렇게 좋지?

제가 남자를 좋아하는 건 아닌데요~남자를 좋아하는 건 아닌데~되게~

환: 아니~좋은 거 아니에요?

브: 좋죠! 싫진 않죠!

싫진 않다구요~









◈ 언제나 팬들을 기억하는 환희와 브라

30초

브: 이번 전국투어도 한국에서 여러곳을 가서 공연할 수 있었고 그리고 또 앵콜 공연까지 이렇게 하게 되었는데 그건 진짜 여러분들 때문에 할 수 있다는 저는 계속 기억하고 있구요~

저희는 열심히 여러분들 위해서 활동도 할꺼구요 여러분들도 끝까지 저희를 응원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환: ...

저희 팬은 아니지만 이렇게 얼떨결에 따라와서 저희 노래를 끝까지..

브: 오늘부터 팬 됐겠죠...

...

저희 콘서트 한 이후로 많은 분들로부터 노래 너무 좋다라는 얘기도 많이 해주시구요~

브: 노래도 좋아야 되지만 그래두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인간답다, 웃기다 재밌다, 공연장 가면 후회하지 않을 거고 

재미있으면서도 노래도 좋고 이렇게 말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9집과 콘서트등의 다양한 결과들이 팬(관객)들 때문임을 늘 기억한다는 말이 참 감동적이다.






◈ 나에게로...

Day by Day 마지막 부분.

관객들의 환호를 유도하는 브라의 모습을 웃으며 지켜보던 환희가 브라 뒤로 가서

브라와 같은 포즈로 팔을 벌린다.

뒤돌아선 브라는 환희 모습에 웃음 터짐.

브라이언이 정말 행복해 하는 모습.









◈ 환희는 내꺼에요 feat.브라이언

7:13~7:16 환희는 내꺼에요~







◈ 손하트 하는 환희

2:01~손하트 만드는 환희

헐...환희 이런 것도 하고...놀라울 따름~ㅋㅋㅋ








◈ 콘서트 노래 영상

사랑을 모르다+가버려너+중력

거짓말 같다 / 거짓말 같다

가슴아파도+전화하지 말아요





◈ 콘서트 후 울산역에서 KTX를 기다리는 환희와 브라이언의 모습






▷ 브라를 바라보는 환희




+) ㅠㅠㅠㅠㅠ

브라가 환희 옷 잡아 당기는 거 너무 좋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울산콘의 하일라이트~쿨럭~;;;

▷ 환희 무릎베개 하는 브라이언

환희의 팔을 자연스럽게 치우고 환희의 허벅지에 눕는 브라이언.

가만히 있는 환희..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사진, 그림,영상출처 - 플갤, 인스타)



- 이날 브라가 아팠다고. ㅠㅠ

그래서 환희에게 기댄 것도 있겠지만..

그냥 너무 자연스러워서~ㄷㄷㄷ


-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환희 팔을 치우는 브라이언...


- 자연스럽게 자신의 팔을 치워주는 환희..

브라이언이 누워도 자기 할일 하는 환희...

누누이 얘기하지만, 다른 남자사람이 환희에게 저렇게 하면 바로 의자 아래로 굴려버릴듯..;;;

물론, 그 누구도 환희에게 저렇게 할 남자(+여자) 사람도 없을 것임.


- 둘 다 너무 자연스러워서 놀라울 따름...ㄷㄷㄷㄷㄷㄷㄷ



- 두 분...무슨 사이세요? 아..맞다. 부부였지..남편과 아내사이에 무릎베개쯤이야...

당황하는 내가 이상한거야..그런거였어..


- 와 진짜...멜포캠 사진을 능가하는 사진을 보게될 줄이야...

140921멜포캠





◈ 사진




별이 반짝이는 중력무대~





(모든 사진 캡쳐 움짤 영상 출처: 플갤, 트윗, 유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