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환희 한장의 추억 라이브, 베리 환희

category FTTS 2014. 10. 4. 13:48
반응형

플라이투더스카이 2008년 리메이크 앨범 수록곡 중

내가 정말 좋아하는 노래 '한장의 추억'


유툽을 떠돌다 우연히 환희가 팬미팅에서 부른 '한장의 추억' 영상을 보았다!! 

'한장의 추억' 라이브가 있었다니!!!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11023 팬미팅



라이브로 듣기를 간절히 바랐지만 들을 수 없을 거라 생각했는데

환희가 라이브로 부른 적이 있었다니...ㅠㅠ


환희와 잘 어울리고, 정말 잘 소화했다. ㅠㅠ


아... 언젠가 이 노래를 라이브로 들을 수 있을까? 

라이브 정말 듣고 싶다...




▷ 2009년에 한장의 추억을 듣고 감상을 이렇게 적었었네.


"브라이언과 환희가 노래의 감정을 너무나도 잘 살려 불렀다.

노래를 듣다보면 아련한 기분이 들기도 하고,

그 아련한 기분이 마치 함박눈처럼 조용히 마음에 내리는 거 같다." (글 클릭)


그런데 지금도 같다.

한장의 추억을 듣고 있으면 그 감정들이 함박눈처럼 조용히 내 맘에 내리는 거 같다.






◈ 환희의 머리 스타일

저 영상속의 환희 스타일을 보니...

환희 지금(9집활동) 머리도 참 잘 어울리지만,

머리 내린 것도 진짜 환상 잘 어울리고 잘생겼는데

다음번에는 머리 길러서 한번만 내려주세욤~







◈ 베리 환희

환희가 트위터로 자신의 별명에 대해 물어 보았다.

그리하여 답변을 얻은 환희는 'berry 환희'라고 트윗에 썼다. ㅋㅋㅋ




제가왜 베리인가요??

왜일까요 혁씨

berry 환희..낼모레 울산에서 봐요 제대로 즐겨봅시다 울산밤의 끝을잡고..




▷ 정말 궁금했나보다.

"왜 일까요"라고 진지하게 묻는~ㅋㅋㅋㅋ



▷ 환희가 '베리'라고 불린 게

140913 서울 앙콘 첫날, 

브라이언이 환희 머리색이 '스트로베리 퍼플(strawberry purple)'색이라고 얘기하면서

팬들이 환희를 '베리'라고 부르게 되었다. 

140913 서울 앙콘 첫날


브: (환희 머리 염색에 대해 얘기) 환희도 이게 스트로~스트로베리 퍼플이라고~

환: 굉장히 맛있게 생겼죠.

브: 머리는 딸기~몸은 케챱~(환희가 붉은 색 옷을 입고 있었음)

드세요 환희를~

관: 꺄~악~~~


* 콘서트 시작때 환희 머리와 의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