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 141009 브라이언 

브라이언 뜨리아농에서 MBC 좋은 아침 녹화가 있었다.

팬들도 많이 참석.



V.1.2_141010 (영상, 사진추가)



◈ 브라는 나무, 환희는 꽃

나는 꽃이 아니고 든든한 나무.

...

꽃은 우리 환희가 꽃이지. 

우리 베리~



- 우리 환희가 꽃이지...............

'우리 환희'....'꽃'....


- 베리 라는 별명은 정말 신의 한수군~ㅋㅋㅋㅋ

'우리 베리~'ㅋㅋㅋ

우리 베리~할 때 브라 표정~ㅎㅎㅎㅎㅎ



◈ 밍크 선인장을 산 환희

브: (스투키 말고 다른 걸로) 환희 또 하나 산대.

팬: (스투키) 직접 가져다 줬어요?

브: 치~환희네 집이 얼마나 먼데~내가 거길 왜 가? (나) 초대도 안했어~

(환희가) 사고 싶은 거 있는데,

선인장인데,

밍크 선인장이라구...

근데 그게 예쁘다고~

그게 좀 비싼데~

환희가 그거 사고 싶어해~

자기 집 인테리어랑 어울린다고~



- 밍크 선인장은...밍크라 역시 비싼건가...ㅎㅎ


- 치~하는 브라 표정 귀엽~

환희네 집에 왜 가냐며~초대 안했다고 삐진 브라~ㅋㅋㅋ

그런데...초대 안해도 이미 다녀온 거 아니였냐며~ㅋㅋㅋ

울산콘 때 환희가 꽃배달 왜 안오냐고 컴플레인할 때 

브라가 환희네 대리석 바닥 깨질까봐..라고 얘기한 거 보면

환희네 집 간 거 확실한 거 아닌가요~ㅎㅎㅎ

(설마..사진으로 본 거니? ㅎㅎ)





◈ 브라이언이 환희에게 스투키 선물

어제(141008) 브라가 환희에게 스투키를 보내고,

환희는 밍크 선인장 화분도 하나 더 주문했다. 


그래서 그런가부다..했는데...

환희가 트위터에 인증글과 사진 올림. (141009)

화분선물 감사합니다팬가족들. 무사히잘받았습니다

브라이언사장님 꽃집에있는거라 더이쁘네요

꽃집도대박 플라이도대박 팬들도대박 모두잘자요. 무지많이사랑합니다..

환베리올림 




환희가 팬들이 준 선물이라고 해서...

<Brian & Trianon> 개업식 때 팬들이 브라에게 선물한 스투키를 환희에게 보내며

팬들이 선물한 거라고 말한 건가 했는데,

브라가 처음 만든 스투키랑 다르다.

그리고 브라가 처음 만든 스투키는 뜨리아농에 잘 있다고~ㅎㅎㅎ

(팬들이 개업선물한 브라가 처음 만든 스투키)



즉, 브라는 팬들에게서 받은 스투키는 자신이 가지고 있고,

환희에게는 새로 만들어 보내며 팬들이 준거라고 얘기한 거다.

환희는 브라가 만든 스투키를 사주고 싶었는데 선물로 받자

브라네 꽃집에서 다른 화분(밍크 선인장)을 주문 한 것이고.


하하~정말 이 둘 뭔가요~~~ㅎㅎㅎ






◈ 2014년 환희 브라이언의 스투키 화분 히스토리

브라이언이 스투키를 열심히 만듦.




자신이 만든 스투키 사진을 환희에게 보여줌.

환희는 스투키가 마음에 든다며 예약함.

브라이언의 뜨리아농 개업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은 선물을 고민하다 브라가 만든 스투키를 사서 선물하기로 함.


10월 1일 <Brian & Trianon> 개업식 때 팬들이 브라에게 선물함.

브라가 자신이 만든 스투키가 선물이란 걸 알고, 환희가 사고 싶어 했다며 하나 더 만들어야겠다고 함.


1~30초

팬: 스투키 보셨어요?

브: 제가 직접한 거?

팬: 팬들이 사서 선물한거..

...

브: 내가 만든 거를 팬분들이 구매해주셔서 나한테 다시...

팬: 처음 만든 거~

브: 감사합니다.

어떡하지~환희가 그거 사고 싶어 했는데..

팬들: (안타까운 탄식) 선물해요~~~

브: 내 선물이잖아~~

매: 환희가 예약을 했는데...

팬: 안타까운 탄성

브: 녹음실에서 사진 보여줬더니 자기가(환희가) "어~ 나 이런거 원해"(라고...)

팬: 안타까운 탄성

...

브: 스투키 하나 준비해야겠다.



환희가 예약했다는 사실에 팬들 멘붕~ㅋㅋㅋ

환희가 예약한 스투키를 팬들이 브라에게 선물해서, 브라가 환희에게 스투키를 배송 못함.


10월 4일 울산콘 때 환희가 브라에게 화분 배송이 왜 늦냐고 컴플레인함.

27~44초

환: 우리 집에 꽃이 안 왔어. 왜 그렇게 느려? 배달을 잘 해줘야 할 꺼 아냐~

브: (순간 당황) 그건...(급 화제 전환) 그 다음 노래는요!

어...그건 나중에 얘기해 줄게.

환: 네~알겠습니다.

브: 무너질까봐. 대리석(에 화분을) 하다가(놓다가)..(대리석이) 망가지면 안되니까...



10월 4일 환희의 화분 배송 컴플레인이 있고 난 후,

10월 8일 스투키가 환희네 집으로 배송됨. ㅋㅋㅋ

10월 9일 환희가 인증샷을 트위터와 인스타에 올림.





'수트키선인장 선물감사합니다.ㅋ'

(환희 인스타)



환희 인스타에 브라가 답글 닮.

"네 집이랑 잘 어울린다"

(브라이언 인스타)



- 환희가 화분이 왜 안오냐고 한 말에 스투키 열심히 만들었을 브라~~~

귀여워~~~~ㅎㅎㅎ


- 브라는 이렇게 아름다운 완전범죄(?)를~ㅎㅎ


브라가 스투키를 팬들이 한 선물이라며 환희에게 준 것은...

환희가 브라가 만든 스투키를 마음에 들어하자, 브라는 환희에게 선물로 주고 싶었을 거 같다. (짐작임!)

하지만 환희는 브라를 위해 스투키 화분을 사려고 했었고.

그런데, 팬들이 그 스투키를 브라에게 선물하고,

그 스투키를 환희가 사려고 했다는 사실을 안 팬들이 안타까워하자

팬들 마음도 전할겸 그리고 브라도 환희에게 선물해 주고 싶어서

팬들이 선물한 거라고 말하며 환희에게 스투키를 보낸 거 같다는 생각이 문득 든다.


그리고 환희는 브라이언이 꽃집 개업했는데 뭐라고 사고 싶어서 '밍크 선인장'을 사고.



- 인스타에 환희가 '수트키'라고...^^;;

스투키..헷갈리만 하긴 하지. ㅋㅋㅋ




◈ 환희 별명: 베리

환희도 브라이언도 '베리'라는 별명이 마음에 드나부다.

브라는 계속 "우리 베리~"를 사용하고~

환희는 '환베리'라고 사용하고~ㅎㅎ




◈ 콘서트에서 브라가 말한 환희네 대리석 바닥이 저거였구나..

화분 밑에 깔린 러그도 센스있게 잘 골랐네.

저것도 브라가 같이 보냈나? ㅎㅎ


- 근데..환희 집도 엄청 깔끔한거 같다.





◈ 이날 녹화 후기 중...

브라가 볼살 때문에(?) 살을 10kg 뺀다고 했다고 한다.

눼??? 뭐라구요????

볼살때문에 뺀다구요??? 그건 아니라고 봅니다.


볼살은 오히려 쪄야 할 거 같은데...

볼살이 있어야 더 예쁘지 말임돠~


▷ 사진 대박...

브라와 꽃은 정말 잘 어울린다.




볼살은 냅두고 근육만 적당히 빼는 걸로 하는 건 어떨까요...ㅠㅠ




◈ 브라 페이스북

10월 9일에 브라 페이스북에 크로스핏(클핏) 관련 글이 올라왔었다.

클핏 목표 달성해서 행복하다는 브라...



- Now I have to push even harder.라는 문장에 좌절...

더 열심히 할 필요까지야...ㅠㅠ


- 10kg 뺀다는게 설마 클핏으로 뺀다는 얘기인가?

근육이 더 붙을 거 같은데...빼기도 하나 보구나.


- 브라 몸무게가 71kg이라고. (1571bs를 환산하면 71kg라고 함)

아니..이 몸무게에서 뺄게 뭐가 있나요...;;;


여튼, 페북 클핏 글에 맘이 무거웠는데, 환희와 브라의 스투키로 맘이 좀 풀렸......그래두 제발 클핏 좀...ㅠㅠ

(꿋꿋이 외침! 클핏은 적당히!!!)




*사진, 영상, 캡쳐 - 플갤, 트윗, 유툽, 인스타 펌

(문제시 빛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