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40912 EXO 902014 Ep.05

엑소 90:2014



◈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브라이언

가슴을 울리는 호소력 짙은 보이스, 신이 내린 폭발적인 성량 환희!

깨끗한 미성의 선율, 담백하고 부드러운 목소리 브라이언!

정반대 보컬 톤이 만들어 낸 완벽한 하모니










◈ 잘생긴 환희와 브라이언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전: 오늘은 유독 안 꿀리는데요.

잘생겼어요. 두분 다.

브: 저는 제가 잘생겼다고 생각해 본 적은 없는데~저는 다행히도 멤버가 잘생겨서~

환: 저는 이 친구(브라이언)가 그렇게 인정하면 뭐..



- 브라이언은 여전한 환희 칭찬~


- 환희 개그코드를 알아~ㅋㅋㅋ


환희와 브라 정말 잘생겼다...







◈ 그건 욕이 아니었어요.

귀여운 브라~^^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브: 저는 욕할 줄 몰라요.

환: (웃음)

브: 왜 웃냐 너~

환: 그거 욕 아니었나 보네.

브: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의 다 안다는 듯한 웃음?! ㅋㅋㅋㅋ






◈ 술 취하면 뽀뽀하는 브라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술 취한 브라가 스킨쉽 하면서 "이리와~"이렇게 되는거죠~라고 말하는 환희의 표정은 

왜때문에 좋아하는 표정~ㅋㅋㅋ


- 클핏의 좋은(?) 점 하나를 찾았다!

절주한다는 거!

뽀뽀는..환희에게만 하는 걸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브라이언의 하이파이브는 환희 엉덩이 터치?

환: 치고 빠지는 걸로...쪼물딱대지만 마~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엉덩이 하이파이브를 하는 브라와 엑소의 레이 격하게 동감.

그리고 당하는(?) 환희와 엑소 다른 멤버들 격하게 동감. ㅋㅋㅋㅋ


- 역시나 브라관련 얘기하면서 얼굴에 웃음 한가득인 환희~ㅎㅎ






◈ 첸의 듀오 상대 환희: 환첸 커플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첸이 환희를 선택하자 바로 브라이언을 쫓아내는 환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첸과 듀오를 하고 싶다던 백현 안타깝...^^;;;




▷ 같이 하고 싶은 이유

첸의 여린 미성과 정반대인 허스키 보이스 원츄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둘이 닮았고, 느낌이 비슷한가? ㅎㅎ


- 전현무가 Endless Love 부르라고 하자,

브라의 깨알같은 질투어린 멘트~

"남자들끼리 Endless Love를 ~#%@#$%"


환희가 화요비랑 불렀던 그 엔들리스 러브...ㅋㅋㅋ

140624 라디오에서 환희가 추천곡으로 Endless love를 추천하면서 

화요비랑 불렀던 노래인데 듣고 싶어서 라는 설명을 했던 그 곡.

그 이유를 듣자마자 화요비랑 영원한 사랑하는 거냐고 질투어린 멘트를 날렸던 브라. ㅋㅋㅋㅋ

(관련 글 보기 클릭)


그런데 여기서도 엔들리스 러브가 나오자

바로! 남자들끼리!! 이라면 바로 테클거는 브라!! 잘한다!!!


- 이 와중에..백현은 여전히 안타까운....^^;;;;







◈ 브라이언의 선택 시우민: 브라우민 커플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오! 시우민 멋진데~

바로 브라이언에게 무릎 꿇고 장미꽃 전달!


역시나 환희가 바로 질투! ㅋㅋㅋㅋ

"아이고~진짜~" ㅋㅋㅋㅋㅋㅋㅋ


- 전현무~ㅋㅋㅋ

이게 무슨 방송이야?!!







◈ 변희: 백현+환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가슴 아파도~" 한 소절 부르는데도 환희 진짜 잘 부르네.






◈ Sea of Love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처음으로 1위한 곡

씨오브러브 춤을 다 기억하는 브라이언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와...브라 짱!!!

정확하게 안무 다 기억하고 제대로 춘다!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엑소 수호, 시우민도 대단하네. 한 번 보고 따라추다니...






◈ 플라이투더스카이 vs 엑소: 남자답게 허벅지 씨름, 팔씨름





▷ 우리 브라이언이 또! 한 다리 하거든요~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환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라 허벅지를 쓰다듬는 것도 쓰다듬는 건데,

"우리" 브라이언~

게다가 브라이언 관련 얘기만 하면 환희 얼굴에서 웃음이 떠나질 않아~ㅋㅋㅋㅋ


- 환희가 허벅지를 쓰다듬을 때,

치고 빠지는 게 아닌, 왜때문에 쓰담~꽈악~이지?ㅋㅋㅋㅋㅋㅋ

브라가 환희 엉덩이 칠 때는 치고 빠지라고 얘기하면서~ㅋㅋㅋ






▷ 브라이언 vs 레이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힘겨워하는 브라를 보고 벌떡 일어나는 환희


- 허벅지 씨름에서 막는게 더 힘들긴 하다.

브라가 "나 늙었어!" 하는데...ㅋㅋㅋㅋㅋㅋ

확실히 20대 젊은 남자애들이 파워가 장난 아니긴 하지..ㅋ




▷ 환희 vs 시우민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브라이언의 허벅지 씨름 경기를 보고 긴장한 환희는 힘 퐉! 주고 했는데 쉽게 이김...


-자막 뭥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대로 브라이언을 뺏길 순 없어' - 환희

'이제 제게 양보하시죠?' - 시우민


작가들..의심스러워~ㅋㅋㅋㅋ




▷ 팔씨름: 환희 vs 시우민

*오른팔

브: 너 안(못) 이기면 이혼한다.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헐...시우민 장난 아니네...ㄷㄷㄷ

환희도 당황해서 브라이언 쳐다보는...

이혼당할 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희가!!! 졌다는 사실을 믿을 수 없어하는 브라이언!!!


보는 나도 당황!!!

역시 20대인가..ㄷㄷㄷㄷㄷㄷㄷ




*왼팔

환희가 극적으로 우승

여보! 자기야!!

타이밍 쩐다!

브라가 "여보! 자기야!!"라고 외치자 환희가 이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환희에게 극적인 힘을 주는 브라이언의 "여보! 자기야!!!"



☆ 여보! 자기야!!!

여보! 자기야! 자기야! 자기야! 자기야!!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일부러..이렇게 편집한 건 아니겠지만...

타이밍이 환희가 이기는 장면이라, 브라이언의 환희를 응원하는 "자기야"가 4번이나 나왔어~ㅋㅋㅋ


(하지만..역시나 작가들이 의심스러움~ㅋㅋㅋ)






◈ 마지막 인사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두 그룹 모두 앞으로도 잘되길!

아시안송페스티벌에도 같이 출연하던데~반갑겠다. ^^




◈ 비하인드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라이언과 환희 표정~ㅋㅋㅋㅋㅋ

근데...환희랑 브라이언이랑 정말 동안이다. 그리고 잘생겼다...

(영상, 사진, 움짤, 캡쳐 - 플갤, 에무넷 튓 등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