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221 이수영의 뮤직쇼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이수영의 뮤직쇼를 듣고 느낀 점을 한줄로 말하자면,
"창민이에 대한 윤호의 무한 애정을 느꼈다." 이다.

많은 내용중에서 가장 인상적이었다.




◈ OX 퀴즈

"윤호형이 동생처럼 보였던 적이 있다"
창민: X



윤호가 창민이에게 애교도 부리고 하지만...
역시..윤호가 형으로서 동생 창민이를 챙기고 아끼는 모습이 많기 때문에
창민이가 망설이지 않고 "X"라고 하지 않았나 싶다.









◈ 창민이와 함께 여행 가고 싶은 곳은 "그리스"
이유는 "창민이가 자연이 있고 조용한 곳을 좋아해서".

수영: 창민씨랑 같이 갈 여행지~생각해 둔 데가...

윤호: 창민이랑 같이 여행 가는 데가 저는 이제 ‘그리스’

수영: 그리스, 산토리니?

윤호: 네~

창민: 산토리니~

윤호: 이 친구(창민)가 자연 있고 조용한 데를 좋아해요~시끄러운 데 보다는...

수영: 둘 다 좀 조용한 편이에요 보니까~말도 많지 않고~

창민: 그런데 저 사실 그리스는 신혼여행지..

수영: 둘이 가는 건 좀 아깝네요~

창민: 듣고 보니 좀 그렇긴 해요~

윤호: 듣고 보니 그렇긴 하네요~





보통은...'내가' 생각하기에 어느 곳이 너무 예뻐서 혹은 아름다워서등등의 이유로
같이 가보고 싶은 곳을 얘기하지 않나...;;;
그런데 윤호는 '창민이가' 자연을 좋아하고 조용한 곳을 좋아하기에 그리스를 가고 싶다고...

진짜...이런 형아 나에게도 좀 있었으면 싶네.

윤호 대답 듣고 내가 폭풍 감동.




▷ 그리스 산토리니.

꼭 신혼여행으로만 가는 곳은 아니니까.

창민이가 좋아할 거 같아서 윤호가 선택한 장소.
윤호와 창민이가 함께 꼭 이곳을 여행했으면 좋겠다.











◈ 동방신기의 추천곡 "이기찬의 감기"
이유는 "창민이가 어렸을 때 연습생 시절에 많이 불렀던 노래."
왠지 그 때 기억이 나서 윤호가 추천.
 

수영: 동방신기 추천곡을 한 곡 듣고 올텐데요~

     이기찬이의 감기를~

     이 노래 왜 좋아요?

윤호: 창민이가 어렸을 때 이기찬 선배님의 감기를 많이 불렀었어요.

수영: ~ 어렸을 때~

창민: 연습생 시절에~

윤호: 왠지 그 때 기억이 좀 나가지구요~




윤호의 여행지 선택 이유 듣고 감동 중이었는데..
선곡 이유 듣고 또 감동~

진짜..윤호가...창민이를 무쟈게 이뻐하는 듯...
창민이 많이 행복할 거 같다. 

 
누군가로 부터 사랑받고 있고,
아낌을 받고 있다는 건..참 행복한 일이다.

내 주변에 이런 형아 있으면 폭풍 감동...






이번 라디오는 윤호의 창민에 대한 애정이 참 인상적이었다.








반응형